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1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6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정작 엔하이픈 앨범에 작업해서 넣은 곡은 2-3개가 다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솔로하는거 아니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로앨범에 넣고싶겠지 그래서 나간거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기적이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어차피 이기적 vs 퀄별로 중 하나로 까고 싶었던거구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록글 보고 궁금해서 쓰는건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처음 썼든 말든 니 답변이 일반적이진 않지; 자기곡으로 썼겠지 하니까 이기적이래고 팀곡은 채택되어야한다니까 퀄이 별로래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그럼 거기에 뭐라고 답해 ㅋㅋ 아이돌로 데뷔해놓고 자기가 작업한 건 지앨범에넣고 싶다니까 답변 이기적
작업물 많았는데 5년동안 한두곡 채택됐대서 퀄 별론가 하는거지 누가봐도 진짜 일반적 사고인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인 스타일로 만든 곡인데 그룹이랑 안 맞을 수도 있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사에서 채택이 돼야 앨범에 싣지
나 곡 만들었으니까 앨범에 넣어주세요가 되는 게 아닌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퀄이 별로였구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여기 그룹이랑 얘 팬은 아닌데 너 정병으로 보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초록글보고 처음 글써 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런글 자중 좀요 또 싸워 에반 엔하이픈 각자 갈 길 가는중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회사가 원하는 방향성이랑 달랐나보지 뭐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걸수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작곡 1개일걸 그리고 그닥이였슴 색도 안맞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웃기긴함ㅋㅋㅋ 몇년을 했는데 걍 퀄이 별로였나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빌랩이 허락을 안해줬다고
하이웨이도 투어셋리에 안넣어주는데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 투어셋리에 있었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엔진들 말하는거보면 탈퇴하길 진짜 잘함 ㅊㅋㅊ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ㄹㅌㅅ로 어그로 끌어서 엔하이픈 교묘하게 패던 그분인가 뭔가 말투에 지문이 있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음 ㅋㅋㅋㅋ 얘 트위터계정도 아는데 아이디 여러개 사서 자아분열도함ㅋ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머리채 내려놔라 ㅡ 진짜 머하자는 건가 이글이 엔진이 썼다는 증거잇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엔진들 이라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행아 그만나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룹 앨범에 본인이 원한다고 곡을 넣어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업한게 계속 까였던거야? 이해됐슴 그래서 솔로로 나오고 싶었을수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누가 그룹으로 데뷔한지 3년만에 본인 작업물을 그룹 노래에 넣어줌? 믹테 얘기 데뷔한지 3년만에 나오기 시작했다며? 그룹으로 데뷔하고 계약했으면 그룹에 전념하는게 정상아님? 뭔 특혜를 바래?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력있으면 넣지 않아? 다른 아이돌도 봐도 그런데 프로듀싱 다 하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엔하이픈 노래들이 워낙 퀄이 좋아서 작곡가들이 쟁쟁한데 글쎄? 유명한 외토벤도 있었고 데뷔부터~ 데뷔중반까지 (24년도까지) 메인 프듀가 워낙 노래를 잘 만들어서 지금도 그 메인 프듀 팬덤에서 그리워하는데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무 예쁘네...
14:28 l 조회 3
누구한테 잘 보여야 된다는 말이 왜케 싫지
14:28 l 조회 3
혹시 쿠팡캠프에서 알바해본사람있어?
14:28 l 조회 5
궁금한데 NCT재현은 왜 겨드랑이 제모 안해?
14:27 l 조회 18
아니 도경수 소년미 이건 나 죽으라는거죠1
14:27 l 조회 19
피클플러스로 넷플보는 익들아
14:26 l 조회 7
스키즈 한 이모습에 반함
14:26 l 조회 11
종강한 대학생들 많음?3
14:26 l 조회 17
소속사 계약종료 되기 전에 프로필 수정된 경우가 있나?(네이버 나무위키등)6
14:25 l 조회 27
한국사람들 겉으론 싫어해도 속으론 일본 엄청 좋아하는거 같음4
14:25 l 조회 36
엄지훈남이 어케 퀴어임..?3
14:25 l 조회 37
계속 탈덕하고 싶다는 생각 들면 탈덕하는 게 맞지?3
14:25 l 조회 24
나 완전 장롱면허인데 시물레이션 학원 어때?1
14:25 l 조회 9
쿠플 티켓팅 궁금한거 있는데1
14:25 l 조회 8
미디어 걸그룹 VVS, 1년 만에 전속계약 해지→4인조 재편…새 출발 나선다 (iMBC연예)
14:25 l 조회 26
헐 넷플 모태솔로 연프 곧 또 하네!!!!!!!
14:25 l 조회 4
내 본 각잡고 나왔는데 전작보다 조금 나은수준인거 같아서 현타옴4
14:24 l 조회 53
히든싱어 pd가 시즌9때 함께하고싶다고한 가수들
14:24 l 조회 54
소희랑 리쿠 사복 핏 너무 예쁘다1
14:24 l 조회 23
걍 남들이 봤을땐 하나의 거대한 아들맘 판인데5
14:23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