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3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그런것까지 법을 만들어야하나 싶자만 제재는 필요해보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팍팍하게산다싶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성화를 더 많이 시키는게 낫다고 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중성화는 개체수 조절에 효과없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늘어나는 수에 비해 tnr 수가 감당이 안된다더라ㅜ 현실적으로 길고양이의 70%를 tnr해야 효과있다는데 그건 불가능하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표 사진
익인3
아고ㅜㅜ 참 해결되기 어렵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보다 통과시켜야 할 법안들이 더 많음 중요도가 그렇게 높지 않아서 에바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넘많아서 문제되면 슬슬 잡아서 죽이지 않을까 법까진 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법까지는 필요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법 운운하는 사람들이 너무 늘어나서 법으로 만들어야 할 것 같음 모든 사안을 ..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장에 더 필요한 법들이 많은데 굳이,,,? 근데 중성화는 필요한것같긴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굳이?싶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굳이 싶고 해외사례보면 길냥이들도 사람들도 좋은 해결책 많이 내서 시행중이던데 우리나라는 걍 틀렸음 사료에 약타서 죽이고 학대하고 얼마전에는 유튜버가 논리적인 척 입으로 똥싸지 않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법까진 모르겠는데.. 당해본 사람 입장에선 열받긴함.. 내 차 밑에랑 옆에 담벼락에 고양이 밥 놔서 맨날 썩는냄새랑 벌레 겁나 꼬이고 고양이들이 차 밟아서 스크래치나고.. 게다가 일회용 밥그릇도 안치우고 계속 쌓아가면서 줘서 쓰레기도 생기고.. 사료도 주는데 음식물 같은걸 놔둬서 벌레 엄청 꼬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런 것까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ㅋ진짜세상각박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다못해 범죄자들도 밥 잘만 처먹는데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양이가 너무 인위적으로 많아져서 생태계를 교란한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늘어난 이유에 한 몫 하는 것도 사람이였을 건데 ㅋㅋㅜ걍 웃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니까 밥이라도 그만줘서 더이상 늘리지 말자는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생각보다 밥은 개체 수 느는 거랑 큰 상관이 없는 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생각해보니까 애초에 야생동물 밥 주면 안되지 않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법으로 금지한다고해서 안할 사람없을걸 오히려 신고하는 사람들을 이상하게 몰아가지
고양이도 생명이니까 사람들이 밥 줄수있지 그 마음은 알겠는데 고양이한테 당해본 나는 제발 밥 좀 안줬으면 좋겠음 그렇게 밥 주고싶으면 집에서 키우던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머 피해를준게있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양이 밥으로 광견병 옮기는 너구리 및 바퀴벌레 증가, 생태계 교란 (소형 포유류들 피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른 야생동물도 기준에 따라 먹이주면 안되는 경우가 있잖아 고양이도 그 기준에 충족하면 안되는거고 아니면 막을방법없는거겠지 난 먹이금지든 살처분이든 무조건 찬성반대라기보다는 다른동물이랑 똑같이 전문가들이 검토해서 필요하면 하는거고 불필요하면 안하는거라고 생각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걸 어떻게 금지하나 싶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주거단지에서 길고양이 밥주는 건 책임없는 쾌락이라 생각해서 법 생겨도 ㅇㅋ 할 거 같음 글케 안쓰러우면 데려다 키울 것이지.. 지금은 오피스텔 높은층 살아서인지 체감할 일 없는데 옛날에 다세대 주택단지 살때는 근처 담벼락에 누가 밥주니까 늦은시간에 고양이들 울어대는 거 ㄹㅇ 스트레스 받았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그냥 미화 강화가 답이지뭐 쓰레기 무단투기 같은 느낌으로다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요새 깨어있는 분들도 그래서 통살 거리두고 주고 안먹으면 수거해오는 식이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길고양이 먹으라고 주는 물은 새도 동물도 많이 먹어 고여있는물이 잘 상해서 그렇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중성화하면 우는 시기 줄어드나.. 밥도 우는 소리때문에 부정적인거라서 그거 새벽마다 앙칼진 소리로 그러는거 몇달 몇년 들으면 사람 미침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솔직히 금지해도 된다고 생각함
그 밥을 고양이만 먹는게 아니더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고 비둘기 모이 뿌리는것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유지에서는 땅주인이 싫어하면 금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이것때문에 스트레스 너무 받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금지하면 좋다고 생각하긴 함 길거리에서 밥주지말고 본인 집 데려가서 밥 먹이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솔직히 길고양이들 진심으로 안타깝게 여기는 마음으로 죽을 때까지 책임져줄 것도 아니면서 그 잠깐의 알량한 도덕적 충족감때문에 그짓거리 하는거잖아ㅋㅋ 금지해도된다고봄 왜 인간이 자연의섭리에 간섭하려듦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런걸?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항도니 띵수옹 둘다 좋아하는데 까플 도니까 좀 그러네
13:32 l 조회 1
알디원 형라도 형라인데
13:31 l 조회 1
최근 들은 노래 중에 스테이씨 노래 진짜 좋음1
13:31 l 조회 5
정보/소식 "선처·합의는 없다"…정동원→장원영, 악플러 향해 무자비한 '칼춤' 예고 [종합]
13:31 l 조회 4
진수 2찍극우들한테 조리돌림 당하는중
13:31 l 조회 26
와 나 이다희가 그 사랑하는거 죄 아니잖아요 그 사람인줄 이제 알았어
13:31 l 조회 8
skt 내가 쓰던 요금제 없어져서 바꿔야 하는데 너네 뭐 써?
13:30 l 조회 6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I.O.I) 공식 플러스챗 채널 운영 안내
13:30 l 조회 32
셉 민규 잇츠미ㅋㅋㅋㅋ2
13:29 l 조회 21
나 극내향형인데 콘서트만 가면 낯가림 사라짐
13:29 l 조회 10
요며칠 여기에 자기 주변 얘기라고 지어내면서 구라로 글쓰는애 있는듯ㅋㅋㅋ5
13:29 l 조회 30
원희 진짜 ㄴㅁ 귀여움...1
13:29 l 조회 28
정국 얼굴 넘좋아3
13:28 l 조회 34
친구가 덕메가 되었는데 이런 경우엔 우짤까 1
13:28 l 조회 24
어제 어린이 형제 물놀이터에서 사망한거 부모님이 부탁해서 들어간거래 ㅜ4
13:27 l 조회 184
앤더블 보고싶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3
13:27 l 조회 12
아 콘서트 양일갈걸....
13:27 l 조회 14
여자연예인한테 걱정한다치고 막말하는건 전세계공통이네2
13:27 l 조회 34
온리팬즈가 뭐야?10
13:26 l 조회 100
엥 온앤오프 이번 컴백 음방이 한개도 없었어?3
13:25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