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
내가 보낼땐 하자 없었고 상대방이 받을 때 배송 과정에서 생긴 하자인데 나보고 다시 보내달래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자기가 반택하자고 해놓고 왜 나보고 다시 보내달라는거지 난 포장도 두겹이나해서 보냈는데 차라리 준등기하지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언박싱 영상 있음? 애초에 보낼 때 없어도 가는 도중에 생긴 게 진짜라면 포장 문제가 맞긴 하니까.. 증거 없으면 어쩔 도리는 없지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건 없이 걍 사진만 보냄 하자생겨서 왔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반택을 했는데 어떻게 포카가 반으로 접혔지..? 포장을 어떻게 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박스상자 덧대고 뽁뽁이에 감쌌는데 여태 한 번도 접혀서 간적이없거는 근데 포카라 비닐에 넣어 보내서 접혔나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박스 상자로 덧대서 뽁뽁이로 감싸는 건 준등기 떄나 통하지 반택으로 보내는데 그렇게 하면 다른 박스에 눌러질 듯.. 탑로더에라도 넣었어야지 너 잘못 맞는 거 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자가 구체적으로 무슨 하자인데? 그 하자가 포장 불량으로 생길만한 하자인지를 먼저 봐야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송 중에 찌그러졌나봐 포카가 반으로 접혀서 왔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찌그러졌으면 포장한사람 잘못 맞지.... 무슨일이 있어도 안 찌그러지게 포장했어야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택인데 찌그러지는게 이상하지 않나ㅜ 무거운 물건 안 보내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위에 다른 박스 쿵! 놔서 충격 받으면 충분히 찌그러져.. 마지막 포장도 비닐로 했다며. 무조건 최종 포장이 박스였어야지 그걸 왜 비닐로 감쌌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포카니깐;;; 왜 나한테 뭐라해 포카를 누가 박스에 넣어서 보냌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내기 전에 사진 보낸 거 없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게 없어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박스면 그렇지ㅠㅜㅜ 플라스틱 거기다가 넣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탑로더에 넣어서 보내면 찌그러질 일까진 없을텐데...뽁뽁이로만 포장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탑로더가 없어서 박스에 덧댐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슬리브에 넣어서 보내야징.... 어쨌든 반으로 접힌건 보낸사람 책임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보상 어캐해주지 다시 보내달라는데 난 포카가 없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환불해줘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포마에서 사서 다시 보내주든가 아님 포마 시세보고 돈으로 주든가 해야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마에서도 안 팜ㅋㅋ쿠ㅜ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앨포야? 앨포면 안 비싸자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앨포야 근데 시세가 없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세가 없어...?? 너무 최근앨범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웅ㅜㅜ 다른 멤버는 3천원정도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그럼 그정도 맞춰서 보내줘도 되냐구 물어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통은 탑로더에 넣어서 뽁뽁이로 칭칭감아서 보내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니가 잘못한 거 맞고 포장 문제 맞음 반택으로 보내는데 박스로 덧대서 그렇게 보내면 당연히 찌그러질 수 있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헐 이건 배상해줘야할듯... 아예 접힌 거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박스에 덧대서 뽁뽁이로 감는데도 접히나? 뚱뚱해지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준등기도 아니고 반택이니까 다른 택배들 무게에 눌리면 찌그러질 수도 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박스로만 덧대서 보냈으면 다른 택배에 찍혀서 반으로 접힐 수 있음.. 반택이 무조건 작고 가벼운 것만 보내는 건 아니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박스도 약간 하드보드 같은 박스면 ㄱㅊ은데 박스는 결이 같은 방향 결이면 잘접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니 개짜증나긴 하겠다 사진 받았어? 아니 그럼 배송 사고 접수 이런건 오반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접수를 했는데 반택이라 파손 면책이 된다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최대한 비슷한 시세 찾아서 돈 줘야할듯 이건 포장실수라고 봐야하는거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슷한거 시세도 안 뜸 무슨 포카 양도하는 사람이 없냐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탑로더가없었으면 쓰니잘못이야 보통 탑로더없으면 박스 결 다르게 방향다르게해서 대줘 잘안접히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았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 준등기도그렇게하면 접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잘 얘기해보는 수 밖에 없겠다.. 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시세가 비싼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걍 앨포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그럼 그냥 쓰니가 보낸거 돌려달라고하고 포마에서 사서 보내주고 치워버령 어차피 상대방이랑 말 안통함. 찐으로 진상걸리면 스트레스만 받으니깐 그냥 저러고 치워버리는게 좋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님 포마 시세 캡쳐해서 그거 돈 보내주고 치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김태호 마니또클럽 시즌2 할수있을려나
13:17 l 조회 1
온리팬즈로 집안을 세운 누구 이거 나쁜말이야…?
13:17 l 조회 1
2차창작 안 먹으면 오타쿠 아니라는 거 동의해?
13:17 l 조회 1
위시 신곡 개좋다1
13:16 l 조회 5
근데 엔믹스 급식남자애들한테 인기개많음
13:16 l 조회 18
지디 팝업 매주 다른 브랜드로 열리는거 실환가
13:16 l 조회 7
나도 이상형 구절판 만듦
13:16 l 조회 20 l 추천 1
지디 토이스토리 인형 생각보더도 더 예뿐것같아......1
13:16 l 조회 28
스킨쉽 편한멤과 아닌멤 차이가 뭘까? 4
13:16 l 조회 13
정보보안문제 너무 커지니까 좀 황당한 느낌임
13:16 l 조회 8
건우 총공걔가 올린사진
13:15 l 조회 27
까르보불닭은 모짜렐라 체다치즈중에 뭐넣는게 나음?
13:15 l 조회 3
올해시간왤케느림? 구라아니고 지금 한 12월같아3
13:15 l 조회 27
보넥도 포켓?앨범 예쁘다
13:14 l 조회 29 l 추천 2
아니 주은 진심 개이뿌다
13:14 l 조회 12
260622 권은비 인스타 🏆
13:13 l 조회 52
호시최고다 ㅋㅋㅋ
13:13 l 조회 19
근데 올해 시간이 왤케 빨리가는것 같지 벌써 7월말이라니..6
13:13 l 조회 50
제왑이 회사빠들이 심한거야?18
13:12 l 조회 83
유튭 댓글 보면 40대 이상은 왜 다 나이를 적을까4
13:12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