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3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에휴 어쩌다 추천탭에서 보고 싶지도 않음
대표 사진
익인1
내경험상 걍 계속 미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탈퇴멤팬들 국룰이라 걔네가 없어지지 않는 한 계속 미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간이 엄청 많이 지나면...? 추팔 느낌으로 잘 놀다가 갑자기 또 이상한 말하면 바로 쌍욕박히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나중에 걍 아무 감정도 안들게 되는게 그때마저도 약간의 미움이 남아있음.....좋게 헤어진거 아니면 앵간해선 계속 미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그룹을 탈빠하면 무감정이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미워진다기보다는 관심을 안가지게 되는데 갑자기 그쪽에서 뜬금없이 언급을한다? 이러면 다시 개빡치긴함. 뭐야누구세요;;;이런 느낌으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룹 못놓고 멤버들한테 정병 발사하는 탈퇴멤팬들때문이라도 감정 좋아질수는 없는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경험상 아니.... 애초에 상처주고 나간거라 그룹탈빠해도 여전히 밉고 싫더라....
그리고 양심있으면 언급 좀 하지마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닌 거 같아. 내 전그룹은 탈퇴멤과 함께한 시기보다 아닌 시기가 훨씬 길었는데, 탈빠해서도 영원히 밉더라.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까르보불닭은 모짜렐라 체다치즈중에 뭐넣는게 나음?
13:15 l 조회 1
올해시간왤케느림? 구라아니고 지금 한 12월같아
13:15 l 조회 4
보넥도 포켓?앨범 예쁘다
13:14 l 조회 10
아니 주은 진심 개이뿌다
13:14 l 조회 5
260622 권은비 인스타 🏆
13:13 l 조회 29
호시최고다 ㅋㅋㅋ
13:13 l 조회 14
근데 올해 시간이 왤케 빨리가는것 같지 벌써 7월말이라니..3
13:13 l 조회 24
제왑이 회사빠들이 심한거야?14
13:12 l 조회 60
유튭 댓글 보면 40대 이상은 왜 다 나이를 적을까3
13:12 l 조회 29
만만하게 생긴거 땜에 스트레스인 애들 있어?5
13:12 l 조회 15
난 저 회사팬? 주식분들한테 PTSD 있음1
13:11 l 조회 27
혼자 자취하는 사람들은 강아지 어떻게 키워
13:11 l 조회 11
3세대 걸그룹중 한팀인 오마이걸 컴백 내년으로1
13:11 l 조회 38
하투하 루드 2월에 나왔는데 아직 탑텐인거-1
13:11 l 조회 45
근데 티빙 털리고 나니까 확실히...070에서 전화 개많이옴3
13:10 l 조회 23
내 최애 애니랑 최애가 콜라보를???
13:10 l 조회 35
위시 막내들 2년만에 이렇게나 성장했다고 1
13:10 l 조회 20 l 추천 1
익들 기준 제일 기본라면 뭐야10
13:10 l 조회 34
음원 스밍 1시간에 1번만 반영되는거야?4
13:09 l 조회 57
야 우리 ㅈ댓어 어떳해
13:09 l 조회 2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