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범죄자보다 욕먹는거 같아서 그냥 서운한걸로 끝난게 아니라 인생을 망쳐주는게 당연하다는 마인드로 괴롭히는듯 설리때 누가 예쁘다고 글만 써도 에프엑스에서 나갈때 어쩌구 했는데 예뻐서 살기 편하다 중얼중얼 거리는 사람들 아직도 실존하는구나..
대표 사진
익인1
탈퇴멤 팬들이 안나대면 될거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룹팬들이 더 나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탈퇴멤 팬들중에 여기처럼 뻔뻔한곳 못봄 ㅋㅋ 피해주고도 지들이 피코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시는 상황이 다른거 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탈퇴할 당시에는 뭐 서운하니까 그룹팬들이 뭐라하는건 이해되는데 그 이후에도 계속 탈퇴멤 괴롭히는거 이해안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시가 잘못된 거 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탈퇴멤이나 탈퇴멤팬들이 먼저 언급 안 하면 될 일 자기들이 먼저 언급한건 생각도 안하고 욕 먹는다고 하는게 개싫음 그리고 갑자기 설리는 왜 언급하는지 모르겠네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상황에 따라 다르지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올해시간왤케느림? 구라아니고 지금 한 12월같아
13:15 l 조회 4
보넥도 포켓?앨범 예쁘다
13:14 l 조회 10
아니 주은 진심 개이뿌다
13:14 l 조회 5
260622 권은비 인스타 🏆
13:13 l 조회 29
호시최고다 ㅋㅋㅋ
13:13 l 조회 14
근데 올해 시간이 왤케 빨리가는것 같지 벌써 7월말이라니..3
13:13 l 조회 24
제왑이 회사빠들이 심한거야?14
13:12 l 조회 60
유튭 댓글 보면 40대 이상은 왜 다 나이를 적을까3
13:12 l 조회 29
만만하게 생긴거 땜에 스트레스인 애들 있어?5
13:12 l 조회 15
난 저 회사팬? 주식분들한테 PTSD 있음1
13:11 l 조회 27
혼자 자취하는 사람들은 강아지 어떻게 키워
13:11 l 조회 11
3세대 걸그룹중 한팀인 오마이걸 컴백 내년으로1
13:11 l 조회 38
하투하 루드 2월에 나왔는데 아직 탑텐인거-1
13:11 l 조회 45
근데 티빙 털리고 나니까 확실히...070에서 전화 개많이옴3
13:10 l 조회 23
내 최애 애니랑 최애가 콜라보를???
13:10 l 조회 35
위시 막내들 2년만에 이렇게나 성장했다고 1
13:10 l 조회 20 l 추천 1
익들 기준 제일 기본라면 뭐야10
13:10 l 조회 34
음원 스밍 1시간에 1번만 반영되는거야?4
13:09 l 조회 57
야 우리 ㅈ댓어 어떳해
13:09 l 조회 257
사람마다 진짜 병크 트리거가 다양한 듯ㅋㅋㅋㅋ
13:0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