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범죄자보다 욕먹는거 같아서 그냥 서운한걸로 끝난게 아니라 인생을 망쳐주는게 당연하다는 마인드로 괴롭히는듯 설리때 누가 예쁘다고 글만 써도 에프엑스에서 나갈때 어쩌구 했는데 예뻐서 살기 편하다 중얼중얼 거리는 사람들 아직도 실존하는구나..
범죄자보다 욕먹는거 같아서 그냥 서운한걸로 끝난게 아니라 인생을 망쳐주는게 당연하다는 마인드로 괴롭히는듯 설리때 누가 예쁘다고 글만 써도 에프엑스에서 나갈때 어쩌구 했는데 예뻐서 살기 편하다 중얼중얼 거리는 사람들 아직도 실존하는구나..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