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8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미 소속사별로 수익의 국가별 파이 나왔는데 국내 파이 엄청 컸던거 기억남 그래서 그때도 의외라고 플 탔었어

생각해보면 국내가 돈 안된다는게 이상했지 국내기반으로만 활동하는 연옌,연반인들 돈 펑펑버는데 아이돌만? 말이 안되지... 

대표 사진
익인1
마플 달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내 당연히 돈 되지 근데 제댜로 뚫으면 해외가 돈 더 잘버는것도 맞지 않나?? 아닌가 또 다른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벌어도 생각보다 다들 생각하는거처럼 해외가 훨씬 잘벌고 이런거도 아니었음
그리고 국내+일본이면 거의 70퍼는 하던거 같은디 기억 오류일 수 있는데 암튼 되게컸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ㅎ 난 해외가 약간 ㅂㅌ ㅂㅍ ㅅㅋㅈ 이런 그룹들 말하는줄 알았음 이 그룹들은 확실히 해외 뚫고 돈 ㄹㅇ 비교도 안되게 벌었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다들 그런그룹 아니어도 해외 돌아야 돈이된다 국내는 돈 안된다 이러면서 국내 무시했음.. 국내만 잘된 돌들 돈못번다하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내가 돈 된다는게 마플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파생글 ㅁㅍ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생각했는데 그정도는 아니었단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해외를 먹은 회사도 저랬다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된 댓글에게
아 뭔소리야 내가본간 sm 하이브 이런거 다 있는 표라고 본문도 안보고 우기는건 너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에게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된 댓글에게
있는데 너가 못봤다고 없는게 아니세요 아 또 억쓰면 너 댓삭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에게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된 댓글에게
ㅇㅋ댓삭 ㅅㄱ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본 언급 보고 하는 말인데 너무 옛날 자료 본 거 아냐? 당연히 국내도 잘벌지만 해외는 규모가 다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글케 옛날 아ㅣ닌데 하이브 있는 자료임ㅇ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근데 한국은 1국가고 해외는 수많은 국가잖아 당연히 한국보단 돈이 더 크지 그니까 다들 우르르 나갔던거고 한국만으로는 안되니까. 근데 요즘 국내선예매하는거보면 이제 전보단 덜되나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국내+일본이면 일본이 파이가 클거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거의 반반수준으로 기억 국내+일본으로 나온게 아니고 국내/일본/나머지 이런식으로 나왔는데 아니 그렇게 전세계를 돌아다니는데 국내랑 일본에서 대부분이 이미 다 나온다고? 하고 충격받아서 합해서 기억하는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신기하긴하다 굿즈매출이 클까? 솔직히 공연규모가 큰편은 아닐 거 같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굿즈,광고도 그렇고 기타 부가적인 비용이 안나오는 거도 있을듯 ㅋㅋㅋ 숙소,비행기값,스탭들이동비 등등 스케줄 빡빡하게 소화하기도 국내가 가성비좋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국내포함 아시아에서의 투어가 수익이 클거 같고 그 이외 북미는 홍보라고 생각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 이거 그렇게 옛날 자료 아니었는데 한국 비중 높아서 플 탔던거 기억나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해외 비중이 당연히 큰건 맞는데 국내가 차지하는 비율이 생각보다 컸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sm빼고 빅4엔터 전부 해외 매출이 더 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해외매출이 커야지 ㅋㅋㅋ하지만 투자대비 그렇게 크게 안나오고 국내비중이 높으니 말하는거잖아 맥랑맹인가 ㅎㅇㅂ 얘기 나와서 발작하는건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듯... ㄹㅇ답답하다 평소에 국내가 1벌면 해외에선 10,100 벌어오는거처럼 오바해놓고 사실상 비등해서 그런건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국내는 성장 한계에 다다르고 점점 하향세인건 팬들도 느낄 정도인데 뭐
업체들은 해외시장을 두들기다 문이 활짝 열렸을때 수익을 기대하고 해외시장 가는거지 아직 문 두들기고 있던 시기 수익으로 비교하면 의미가 없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만 두들기다 끝나는 곳들이 99인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당연히 100%성공 가능한 도전이 어딨음
그래도 yg, jyp, hybe같은 곳은 기반다지는데는 성공했고 점점 파이 키워나가는 상황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반을 다졌다기엔 걍 거기도 잘되는 돌들만 잘됐고 현재 파이가 ㄹㅇ 키워지고 있는건 코르티스 빼면 없는듯 그나마 추가해도 베몬이고 나머지는 더 축소되면 축소됐지.. 기존에 잘됐던 돌들도..
이런거 보면 무리하게 문 두들기다 국내까지 잃는 상황인 곳들이 더 많을거란거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킨쉽 편한멤과 아닌멤 차이가 뭘까?
13:16 l 조회 1
정보보안문제 너무 커지니까 좀 황당한 느낌임
13:16 l 조회 1
건우 총공걔가 올린사진
13:15 l 조회 1
까르보불닭은 모짜렐라 체다치즈중에 뭐넣는게 나음?
13:15 l 조회 1
올해시간왤케느림? 구라아니고 지금 한 12월같아2
13:15 l 조회 15
보넥도 포켓?앨범 예쁘다
13:14 l 조회 17 l 추천 1
아니 주은 진심 개이뿌다
13:14 l 조회 8
260622 권은비 인스타 🏆
13:13 l 조회 34
호시최고다 ㅋㅋㅋ
13:13 l 조회 17
근데 올해 시간이 왤케 빨리가는것 같지 벌써 7월말이라니..4
13:13 l 조회 31
제왑이 회사빠들이 심한거야?16
13:12 l 조회 70
유튭 댓글 보면 40대 이상은 왜 다 나이를 적을까4
13:12 l 조회 32
만만하게 생긴거 땜에 스트레스인 애들 있어?6
13:12 l 조회 19
난 저 회사팬? 주식분들한테 PTSD 있음1
13:11 l 조회 30
혼자 자취하는 사람들은 강아지 어떻게 키워
13:11 l 조회 13
3세대 걸그룹중 한팀인 오마이걸 컴백 내년으로1
13:11 l 조회 48
하투하 루드 2월에 나왔는데 아직 탑텐인거-1
13:11 l 조회 49
근데 티빙 털리고 나니까 확실히...070에서 전화 개많이옴3
13:10 l 조회 25
내 최애 애니랑 최애가 콜라보를???
13:10 l 조회 36
위시 막내들 2년만에 이렇게나 성장했다고 1
13:10 l 조회 22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