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애초에 비용제외된 순이익도 이니고 단순수입만 기입된 표인데 그걸로 뭐가 돈이 되는지를 따지고 있는 것부터 몽총한데
애초에 비용제외된 순이익도 이니고 단순수입만 기입된 표인데 그걸로 뭐가 돈이 되는지를 따지고 있는 것부터 몽총한데
그걸로 후려치는 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
다걸고 나 르세라핌팬더 아니고 하이브돌팬도 아닌데 걍 다들 르세라핌이 많이 불편한가보다 싶음 그러니까 저런 별것도 아닌갈로도 마플을 돌리지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애초에 비용제외된 순이익도 이니고 단순수입만 기입된 표인데 그걸로 뭐가 돈이 되는지를 따지고 있는 것부터 몽총한데 그걸로 후려치는 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 다걸고 나 르세라핌팬더 아니고 하이브돌팬도 아닌데 걍 다들 르세라핌이 많이 불편한가보다 싶음 그러니까 저런 별것도 아닌갈로도 마플을 돌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