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4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차라리 가수들 우르르 나온 5월에 컴백하는게 나았을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그때 나와서 망했으면 또 꽉찬집에 나와서 망했다고 시기 아쉽다 그랬을걸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지금도 빈집 아님... 1위 개어려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방결방땜에??뮤뱅하나지만 소듕하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방 결방도 있고... 화제성 잡기도 어렵고 여러모로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내본진5월에나왔지만 화제성은 몰겠고 대형에밀려서 예능하나도못나옴 다장단점있었을거야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컴백시기가 아니라 노래와 컨셉이 진짜 감다잃임 솔직히 팬들 억빠 미쳤음 저게 되냐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본 아닌거 같은데... 우리판은 컴백 자체는 다들 만족스러워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니랑 니 같은 덕메만 그렇게 생각하겠지 본진 같다고 생각하는거 자체가 글러먹었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케 화났을까? 주어 보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니가 니돌도 아닌 글에 화내고 있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주어없이 얘기한건데 화안났는데? 내돌인지 어케알아 주어가 없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에게
저댓이 니돌이여도 이상하고 니돌이 아니여도 이상한걸 너만 모르는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0에게
아니 주어품고 지금 자기 본인거처럼 화내는게 더 이상해 뭔 말을 못하게 하네 통제병있어? 니 본 얘기 안같으면 지나가면 되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땐 차트인도 못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땐 컴백 껴도 다같이 볼수라도 있는데 지금은 화제성 다 먹혀서 ㅇ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노래 만족스러워서 아쉽긴한데 어쩌겠음 있는대로 해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실 그때 너무 정신 없어서 생각도 안 나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월드컵 기간에 컴백시키는거 엔터 접어야하는거 아닌가싶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그때나왔음 예능하나도 제대로 못나갔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그때보다 낫다고 생각함 내 본진은 즐길거많고 준비한거 많아서 좋아함 음방 결방은아쉽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본도... 소속사 줘패거싶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개껴도 다같이 보긴 했자나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어차피 그때도 될팀만 잘되어서 대신 지금은 예능이나 사녹이나 잡기 좋잖아 좋게 생각해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건우 총공걔가 올린사진
13:15 l 조회 1
까르보불닭은 모짜렐라 체다치즈중에 뭐넣는게 나음?
13:15 l 조회 1
올해시간왤케느림? 구라아니고 지금 한 12월같아
13:15 l 조회 4
보넥도 포켓?앨범 예쁘다
13:14 l 조회 10
아니 주은 진심 개이뿌다
13:14 l 조회 5
260622 권은비 인스타 🏆
13:13 l 조회 29
호시최고다 ㅋㅋㅋ
13:13 l 조회 14
근데 올해 시간이 왤케 빨리가는것 같지 벌써 7월말이라니..3
13:13 l 조회 24
제왑이 회사빠들이 심한거야?14
13:12 l 조회 60
유튭 댓글 보면 40대 이상은 왜 다 나이를 적을까3
13:12 l 조회 29
만만하게 생긴거 땜에 스트레스인 애들 있어?5
13:12 l 조회 15
난 저 회사팬? 주식분들한테 PTSD 있음1
13:11 l 조회 27
혼자 자취하는 사람들은 강아지 어떻게 키워
13:11 l 조회 11
3세대 걸그룹중 한팀인 오마이걸 컴백 내년으로1
13:11 l 조회 38
하투하 루드 2월에 나왔는데 아직 탑텐인거-1
13:11 l 조회 45
근데 티빙 털리고 나니까 확실히...070에서 전화 개많이옴3
13:10 l 조회 23
내 최애 애니랑 최애가 콜라보를???
13:10 l 조회 35
위시 막내들 2년만에 이렇게나 성장했다고 1
13:10 l 조회 20 l 추천 1
익들 기준 제일 기본라면 뭐야10
13:10 l 조회 34
음원 스밍 1시간에 1번만 반영되는거야?4
13:09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