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4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8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수 돈 안 된다 이건 내가 한 말이 아니라 모르겠는데
왜 굳이 거짓말까지 해가면서 악을 쓰는 거임
해외에서 자리 잘 잡으면 돈 많이 버는 ㄱ걸 뭘 더 어떻게 부정하라는 거임
대표 사진
익인1
추측으로 날조는 니가 하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수매출이 더 크다고? 그럼? 제왑, 와지, 하이브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니 말 모든게 자려없는 추측이고 니 감정이 들어가 있다고 자료라도 자져와 우기든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래 뭔 감정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쟤 걍 혼자부터 아까 계속 발악하는 정병임 댓삭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 바로 댓삭 못해ㅜ 걍 무시해야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객관화가 안되니 이런 글을 썼겠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르세라핌 미국 인기 많다 들으시는게 너무너무 배아프시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무시하지 말고 자료를 가져와 엔터 4사 자료 가져와서 말해야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할 텐데 -추측 날조함-궁예 국어 못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또 슴 끌고오넼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해외매출이 큰 건 너무 당연한거 아닌가 2000년대도 아니고 아니 태초부터 일본이랑 아시아권 노린 이유가 있는데 시장 더 큰 미국은 당연하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ㅋㅋㅋㅋㅋㅋ 아마 찾아보면 자료도 있을 거고 근데 너무 자명해서 안 가져온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니 글도 궁예넼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아봐 그럼 내 말 맞을걸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 찾아 관심없음
보통 이런말하면 본인이 갖고 와야하는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한 걸 자료까지 찾아줘야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연하지...니 글도 궁예글인데 어케 믿어 그거 누가 하나하나 찾아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 다들 해외가 생각하는거만큼 압도적인 매출이 아니라고 말하는거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해외에서 제일 잘되는 하이브조차 대부분이 국내,일본이야 도대체 뭐에 이렇게 화난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국내랑 해외 퍼센테이지 봐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말하는 내용 그대로가 이 표에 있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는 해외를 북미만 놓고 보는 거임..? 내수/해외 만 봐도 최소 두배 차이나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시아 수익의 대부분이 사실상 일본일텐데 내가 말하는거랑 뭐가 다르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니 혼자 뭔 맣을 해 본글에 내가 북미랑 아시아 구분해서 얘기함…? 아시아권은 해외도 아님? 왜이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니 표가 북미랑 아시아를 구분해놨는뎁쇼..그리고 사람들이 말하는거처럼 해외가 압도적이지 않은거 맞잖아 30%가 국내인뎈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내가 구분해놓은 게 아니라 대륙별 구분이잖아 좀;; 북미, 아시아 기타국가(유럽 등);;;; 내수가 30인데 해외가 압도적인 게 아니라고? 미쳤나…ㅋㅋㅋㅋㅋ 혹시 몰라 설명하겠는데 내수가 국내고, 아시아가 한국 제외 해외고 북미도 해외고 기타국가도 해외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당연히 사람들은 평소에 국내는 돈 아예 안된다 이런거만 보고 살다가 엥? 국내비율이 생각보다 높고 해투만이 돈되는거처럼 말했는데 걍 국내,일본만 잡아도 70%는 나오잖아 한거임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뭐래.. 내수 / 해외 퍼센트 얘기하는데 지혼자 딴얘길 해 개질린다 일본은 해외가 아니냐고 생각을 좀 해;; 일본이랑 국내를 왜 합침 애초에 논리 개이상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지가 이 플에서 딴얘기 하는거 생각 안하고 ㅋㅋ 애초에 내 첫댓부터 국내,일본 같이 잡았고 그 이유가 다들 한중일(+아시아)는 해외 취급도 안하고 무시해서임ㅋㅋ
심지어 국내는 투어를 도는거도 아닌데 수익의 3분의1은 먹고 있는데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게 내 글이랑 뭔 상관임 지혼자 한먹고 여기서 화풀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니가 그런 글을 보고 글쓴거잖니 혼자 갑자기 쓴게 아니고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런 애들이 해외매출이 국내매출보다 적다고 날조하는 게 잘못됐다고 쓴 글인데 니 혼자 뭐함 ㅋㅋㅋㅋ 결국 내 예상이 당연히 맞았는데 여기서 니 혼자 딴 얘기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니 논리대로면 그걸로 한처먹고 사실 날조하면서 플 태우는 게 정상이란 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브 해외매출이 내수매출보다 적다고 날조하는 게 맞냐고 그럼 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이랑 국내매출 합쳐서 뭔 말도안되는 논리 들이대는 거 길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애초에 다들 요지는 생각하는거 처럼 국내는 돈이 안되는게 아니다 어차피 대다수의 돌들은 국내 수익이 무시할 수 없을정도로 크다 이건데 넌 그건 안보이는 거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개질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논리로 하이브 해외매출이 국내매출보다 적다고 하는 게 맞냐고 아 말 개안통한다 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ㅌ 그래서 내가 왜 거짓말까지 해가면서 악쓰냐고 하지 않았니 본글에 ;;;;;; 글 좀 처읽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애초에 첫번째 르세라핌 글 쓴 쓰니도 국내랑 북미라고 정정했고 본인도 어차피 중요한건 생각한거만큼 국내가 돈안되는게 아니다 라고 했는데 너가 보고싶은거망 보는거 아닐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뭐래…. 국내 소속사 다 국내매출이 크다고 하는 글 보고 쓴 건데 지 혼자 뭐라는 거임;; 니야말로 니가 보고싶은대로 보고 한풀이야 ㅋㅋㅋㅋㅋㅋㅋ 개웃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ㅋㅋㅋ 그 글이면 거기야말로 하이브가 국내매출이 해외보다 크다고 써있지 않은데 역시 너가 보거싶은거만 보고 맘대로 해석하는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뭐래 그렇게 써있으니 그거 보고 왜 거짓말까지 하는 거냐고 하는 거겠죠 내가…? 왜이렇게 처우김;;; 애초에 지혼자 딴얘기 처하고 있으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이미 소속사별로 수익의 국가별 파이 나왔는데 국내 파이 엄청 컸던거 기억남 그래서 그때도 의외라고 플 탔었어

생각해보면 국내가 돈 안된다는게 이상했지 국내기반으로만 활동하는 연옌,연반인들 돈 펑펑버는데 아이돌만? 말이 안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7에게
이게 그 글이고 댓글에서 이미 국내가 30%정도라고 한 말도 있는데 너 혼자 뭘 보고 발광하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슴 빼고 다 해외가 큼 하이브는 내가 찾아왔으니 나머지는 너가 찾아봐 그럼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갑자기 왜 말을 바꾸지? ㅋㅋㅋ 너가 하이브도 해외보다 국내가 크다고 날조해서 발작중인거라며 지금
그 글 어디에 그런말이 있는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7에게
찾으면 다 나오는데 ㅍㅣㅇ프짓 좀 그만하고 찾아보라고좀 개질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왜 자꾸 현싷을 외면하려고 용을 쓰세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얘, 너가 국내가 더 매출 크다고 날조한 글 보고 발작나서 이러는거라며
근데 그 글에 그런내용이 없는데 너 혼자 뭔 헛것을 보고 이러고 있냐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7에게
자꾸 의미도 없는 표 들이밀지 말고 그 글에서 하이브가 국내매출이 해외보다 크다고 한 내용을 캡쳐해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르세라핌 재무제표 글 보고 쓴 거 아니고 긁혀서 하이브고 와지고 제왑이고 슴이고 다 국내매출이 제일 크다거 하는 글 보고 쓴 거라고 정신 좀 차려라 근데 슴 빼고 다 해외매출이 더 클 수 밖에 없고 해외가 더 돈에 될 수 벆에 없는 건 맞는데 왜 이것까지 악을 쓰면서 거짓말까지 해가면서 부정하냐는 말이라고 말 좀 알아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캡쳐해오라고 그 글에 그런내용이 없는데 너 혼자 발작난 이유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니가 찾아봐 손은 장식임? 개한심하네 니가 내 글에 발작나놓고 ㅌ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난 이미 그 글의 댓글까지 하나하나 다 봤는데 없어서 하는 소리야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글이 한두개임? 서치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내가 이미 그 글의 본문까지 긁어와줬는데?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니는 끝가지 르세라핌 재무제표 인기글 얘기나 처하고 있는데 뭔 말이 통하갰음 거기 댓글 몇개에 긁혀서 파생글로 구라까지 치던 거 보고 쓴 글이라고 몇번을 처말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와 너 진짜 문제가 있구나... 난 르세라핌 글을 말하는게 아닌데 여기 댓에 뻔히 너가 말하는 글의 본문을 대놓고 긁어왔는데 눈 뒤집혀서 그거도 모르는 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럼 뭔 글이 한두개야? 알아서 서치하고 니 한풀이 나한테 그만하라고 나는 하이브가 해외매출이 더 적다고 하는 글 보고 쓴 거고 그거 팩첵까지 해줬잖아 그럼 좀 ㄲ ㅓ져 지 혼자 딴얘기 하면서 중얼중얼 거리길래 설명 좀 해주니까 끝까지 우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ㅋㅋㅋㅋ표 가져올 시간에 캡쳐를 하겠다 그런내용 없어서 캡쳐 못해오는거 다 알아 한심하다 ㅉ 지금만 봐도 지가 무슨말 하는지도 모르고 남이 무슨말 하는지도 제대로 볼 생각도 안하고 원하는대로만 해석하는걸 보니 딱봐도 그 글도 눈뒤집혀서 맘대로 해석했겠짘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니 정병표출 그만 하고 니가 아무리 발악해도 모든 소속사들이 해외진출 노리는 이유가 있고 그것마저 거짓말까지 해가며 부정하는 게 웃겨서 나는 그냥 팩첵한 게 다임 나한테 니가 이럴 이유가 하등 없음 정신 좀 차려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헛것보고 발작한거 구경 잘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내글에 긁혀서 발작한거 구경 잘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아무렴 나는 있는 글을 보고 썼지만 넌 헛것을 봤으니 내가 낫지 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래야겠지 그래야 니가 정신승리를 할 수 있겠지 ㅋㅋㅋㅋㅋㅋ 헛것이라고 우겨야 너가 글도 안 읽고 대뜸 와서 딴소리 처하면서 정병짓 한 게 합리화 할 수 있겠지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내가 뻔히 그 글의 본문까지 긁어왔는데 아니라고 부정도 못해 캡쳐도 못해.. 한심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래 계속 우겨라 안쓰럽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너야말로 아직도 캡쳐 못해오는거 한심하다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핑ㅍㅡ ㅅㄱ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본문까지 이미 긁어왔는데 핑프타령은ㅋㅋ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무 예쁘네...
14:28 l 조회 5
누구한테 잘 보여야 된다는 말이 왜케 싫지
14:28 l 조회 5
혹시 쿠팡캠프에서 알바해본사람있어?
14:28 l 조회 5
궁금한데 NCT재현은 왜 겨드랑이 제모 안해?
14:27 l 조회 24
아니 도경수 소년미 이건 나 죽으라는거죠1
14:27 l 조회 20
피클플러스로 넷플보는 익들아
14:26 l 조회 7
스키즈 한 이모습에 반함1
14:26 l 조회 11
종강한 대학생들 많음?3
14:26 l 조회 17
소속사 계약종료 되기 전에 프로필 수정된 경우가 있나?(네이버 나무위키등)6
14:25 l 조회 28
한국사람들 겉으론 싫어해도 속으론 일본 엄청 좋아하는거 같음4
14:25 l 조회 37
엄지훈남이 어케 퀴어임..?4
14:25 l 조회 37
계속 탈덕하고 싶다는 생각 들면 탈덕하는 게 맞지?3
14:25 l 조회 26
나 완전 장롱면허인데 시물레이션 학원 어때?1
14:25 l 조회 10
쿠플 티켓팅 궁금한거 있는데1
14:25 l 조회 8
미디어 걸그룹 VVS, 1년 만에 전속계약 해지→4인조 재편…새 출발 나선다 (iMBC연예)
14:25 l 조회 26
헐 넷플 모태솔로 연프 곧 또 하네!!!!!!!
14:25 l 조회 4
내 본 각잡고 나왔는데 전작보다 조금 나은수준인거 같아서 현타옴4
14:24 l 조회 53
히든싱어 pd가 시즌9때 함께하고싶다고한 가수들
14:24 l 조회 56
소희랑 리쿠 사복 핏 너무 예쁘다1
14:24 l 조회 23
걍 남들이 봤을땐 하나의 거대한 아들맘 판인데5
14:23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