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특정주어 품고 썼다 누구팬일 거다 누구정병일 거다 이런 파생글 쓰는 것도 정병온 거 같고 긁힌 거 같아 보임 굳이 저런글에 긁힐 필요없어 지나가게 두면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