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5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5
쓸데없어서 재활용하라고 그냥 놔두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난 뽁뽁이랑 다 그대로 두는데.. ㅋ 8천원씩 받아먹으면 그정도는 처리해주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wow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냥 두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활용 안한대 귀찮더라도 집에서 버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다 빼긴 해.. 물 되면 무게도 늘어나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 놔도 괜찮은거야? 다 빼야되는 줄 알았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궁금했음 물 그거 다시 얼리면 쓸수있는데 그냥 버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수로 하나 안뺏더니 집문앞에 두고가더라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빼라고 적혀있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걸 어케 재활용해 거기 있는거 다 버릴걸 온갖거 다 넣는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 제거하는게 맞을걸? 어차피 재활용안하고 수거 기사님들이 빼서 처리한다더라 그니까 웬만하면 집에서 빼서 배출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보통은 남의집에 갔던 거 업체에서 재활용한다는 생각 자체를 안하지 않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 환경오염 때문에 세척해서 재사용 권장하지 않아? 우리지역은 그렇게 세척해서 소상공인들 무상공급한다고 전용 수거함도 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건 젤타입만이래 환경오염 줄인다고 대부분 업체는 충전제 물로 바꿨잖아 그건 재활용 안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내가 잘못알았나 다시 찾아보고 왔는데 우린 그런말이 없고 포장 소재만 봐서... 쿠팡꺼도 비닐이라 되겠지 했음! 지역마다 차이가 있나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14에게
응웅 우리 지역은 물은 안돼! 브랜드 적힌 것도 안 된다고 나오네 아마 다른 업체에서 재사용시에 문제될 수 있어서 그런가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빼라고하니까 빼는게 상삭이지.. 물다녹는데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사님마다 다른거같음 이전집 기사님은 그냥 가져가셨는데 지금집은 깜빡하고 한번 안뻈더니 집앞에 두고 가더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걸 모아뒀다 재활용을 한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나도 당연히 재사용할 줄 알고 안뺐는데 버리는구나.. 앞으로 빼서 버려야겠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처리하라고 설명에 있던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이스팩은 재활용가능하지 않나? 너무 아까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쿠팡은 다버려 프레쉬 가방은 다시빤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기사마다 다른데 그거 집앞에 버리고 가는 기사분들도 있음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ㅇ 빼야함 그 안에서 녹아서 곰팡이 피고 그러니까 아이스팩은 빼 주는게 드라이 아이스는 기화 되어서 날아가니까 걔는 몰라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이스팩을 집에 빼고간다고???? 그거도 신기하네 어차피 가져가서 센터에서 안에 뭐 있으면 다 버리고 세척하지않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거 애초에 쿠팡 프레시 설명에 주소 적힌 종이랑 얼음팩 다 빼라고 되어있는데 걍 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ㅠㅠ난 기사님들 그거 다 빼시는 영상보고 그뒤론 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빼긴하는데 그거 안뺀다고 진상까지는 잘 모르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헉 아이스팩 재사용하는 거 아녔음? 몰랐네 무조건 빼야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나 몰랐어 그거 당연히 돌려주는건줄....... 여태 열심히 돌려드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나는 그거 다시 돌려줘야하는 줄 알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나도 돌려줘야되는건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시 신곡 개좋다
13:16 l 조회 2
근데 엔믹스 급식남자애들한테 인기개많음
13:16 l 조회 9
지디 팝업 매주 다른 브랜드로 열리는거 실환가
13:16 l 조회 7
나도 이상형 구절판 만듦
13:16 l 조회 19 l 추천 1
지디 토이스토리 인형 생각보더도 더 예뿐것같아......1
13:16 l 조회 24
스킨쉽 편한멤과 아닌멤 차이가 뭘까?
13:16 l 조회 12
정보보안문제 너무 커지니까 좀 황당한 느낌임
13:16 l 조회 7
건우 총공걔가 올린사진
13:15 l 조회 26
까르보불닭은 모짜렐라 체다치즈중에 뭐넣는게 나음?
13:15 l 조회 3
올해시간왤케느림? 구라아니고 지금 한 12월같아3
13:15 l 조회 25
보넥도 포켓?앨범 예쁘다
13:14 l 조회 25 l 추천 2
아니 주은 진심 개이뿌다
13:14 l 조회 12
260622 권은비 인스타 🏆
13:13 l 조회 47
호시최고다 ㅋㅋㅋ
13:13 l 조회 19
근데 올해 시간이 왤케 빨리가는것 같지 벌써 7월말이라니..6
13:13 l 조회 48
제왑이 회사빠들이 심한거야?18
13:12 l 조회 79
유튭 댓글 보면 40대 이상은 왜 다 나이를 적을까4
13:12 l 조회 43
만만하게 생긴거 땜에 스트레스인 애들 있어?6
13:12 l 조회 19
난 저 회사팬? 주식분들한테 PTSD 있음1
13:11 l 조회 34
혼자 자취하는 사람들은 강아지 어떻게 키워
13:1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