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5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5
원래 남돌이 솔로 나오면 묻히기 쉬운데
희승은 그룹 탈퇴로 오히려 솔로 홍보는 잘 된 느낌?
원래 돌판에서도 엔하이픈 이름만 들어봤지 희승이라는
멤버는 모르는 사람 많았을텐데 돌판 한정으로 탈퇴로 이름은 알린듯 
대표 사진
익인1
이렇게도 생각하는구나 나는 비호감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호감도 어떻게 보면 관심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럴지도 근데 소비를 안할 마음이드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도 여전히 모르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래가 좋으면 듣겠징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
병크멤인지 아닌지 구분법= 이런 글 올라온다
대체 뭔 감성임 진짜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탈퇴후에 희승 이슈되서 찾아보다가 입덕했어 ㅋㅋㅋ 내 전최애랑 친해서 올해 희승이랑 타멤 1명 존재만 알게됐고 원래는 엔하이픈 멤버자체를 2명밖에 몰랐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진짜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렇게 얘기하고 싶으면 아직 앨범 발매도 안한 에반이 아니라 엔하이픈 친밀도를 가져오셔야 할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여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ㅅㅈㅎ 노래만 좋으면 잘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지도 높고 인기 개많은 돌들도 성공하기 힘든게 솔론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나도 이번에 첨 알긴함 ㅅㅎ만 뮤뱅 엠씨로 알았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누가알아 나온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무래도 그렇겠죠...대형 소속사에서 계약도 아직 안 끝나는데 3년차만에 지 솔로 시켜달라고 하고 재계약 1년전에 그룹 활동 싫다고 내팽개치고 탈퇴했는데 또 쫀득하게 회사엔 남아서 3개월만에 솔로 나오는 유일무이한 분이시니까요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독보적인 행보이긴한듯.. 내 본진 아니어서 다행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미안한데 이 글로 솔로 나온거 지금 앎; 참고로 ㅇㅎㅇㅍ 팬 아님ㅋㅋㅋ 으악 뭔 감성이야...
그렇게 요란하게 나갔는데도 아무도 걔가 하는 음악에 관심이 없었다는것만 오히려 알고감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솔로로 나오는거 이 글로 처음 앎…. 희승을 원래 알았던 사람은 알거고 본문처럼 희승 원래 몰랐던 사람은 탈퇴한것도 몰랐을텐데 이름알린것같진않음 알렸다 해도 뭐가 좋은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음? 탈퇴멤은 그 그룹 멤들중에서도 유독 듣보였고.. 이런 글처럼 전그룹 이름 넣고 머리채 잡아서 억지로 관심끄는 거 아니면 아무도 관심 안 주지 않음? 거참 자아 비대해서 탈퇴한 탈퇴멤 팬들 아니랄까봐 똑같이 자아 비대하시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느 켜뮤든 글쓸때 전 엔하이픈 넣지 않으면 아무도 모르는게 현실 솔직히 "에반 데뷔"라고 글쓰면 누가 알겠냐 내려치는게 아니라 에반으로 단독 글쓰면 관심 못받음 솔로 홍보가 잘되었으면 희승보다 에반으로 글 썼을때 주목을 더 받아야지 그리고 이 글도 희승이 아니라 에반으로 글을 써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그래봐야 멜론팬수 엄청 늘어남 이거 3월 13일에 캡쳐한건데 6년활동하고 멜론팬수 4800명이었는데 지금 8200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진지하게 안티임...? 그렇게 난리쳐서 솔로 데뷔하고 팬 4천도 안 늘어난걸 들고오네 얘가 젤 나빴다...멕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탈퇴해서 인기 떨어질거라며 ㅋㅋ 엔하이픈 타멤들 팬수 2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좀 안쓰럽..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ㄹㅇ 이분 탈퇴로 이름 알긴함 그전까진 그룹은 알아도 이름까진 몰랐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문제는 그 희승으로 활동을 안하고 에반으로 하잖아 에반은 모르는 사람들이 더 많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에반이셔? 아 이건 또 몰랐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활동명 에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엔진들이 무료바이럴해주는게 너무 웃기다 언급하면 어쨌든 화제성은 늘어날텐데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식당만 유기농이지 바이럴도 뭔 유기농인척하는데
13:21 l 조회 1
고딩동창 힘든 상황에서 어렵게 데뷔했는데 뭔가 뿌듯하다
13:21 l 조회 1
권은비가 워터밤으로 뜬거야???3
13:20 l 조회 7
남덕이 더 많은 그룹이 프미나랑 엔믹스 이렇게 둘인가?1
13:20 l 조회 7
아니 스텔라 그 루드 영어부분 유어쏘루드있잖아
13:19 l 조회 9
일반인을 살찐걸로 뭐라하면안되는데ㅠ
13:19 l 조회 8
김태호 마니또클럽 시즌2 할수있을려나
13:17 l 조회 32
온리팬즈로 집안을 세운 누구 이거 나쁜말이야…?36
13:17 l 조회 171
2차창작 안 먹으면 오타쿠 아니라는 거 동의해?2
13:17 l 조회 9
위시 신곡 개좋다5
13:16 l 조회 42
근데 엔믹스 급식남자애들한테 인기개많음13
13:16 l 조회 82
지디 팝업 매주 다른 브랜드로 열리는거 실환가1
13:16 l 조회 20
나도 이상형 구절판 만듦1
13:16 l 조회 58 l 추천 1
지디 토이스토리 인형 생각보더도 더 예뿐것같아......1
13:16 l 조회 120
스킨쉽 편한멤과 아닌멤 차이가 뭘까? 10
13:16 l 조회 60
정보보안문제 너무 커지니까 좀 황당한 느낌임
13:16 l 조회 24
건우 총공걔가 올린사진
13:15 l 조회 54
까르보불닭은 모짜렐라 체다치즈중에 뭐넣는게 나음?1
13:15 l 조회 13
올해시간왤케느림? 구라아니고 지금 한 12월같아4
13:15 l 조회 43
보넥도 포켓?앨범 예쁘다
13:14 l 조회 37 l 추천 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