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남돌이 솔로 나오면 묻히기 쉬운데희승은 그룹 탈퇴로 오히려 솔로 홍보는 잘 된 느낌?원래 돌판에서도 엔하이픈 이름만 들어봤지 희승이라는멤버는 모르는 사람 많았을텐데 돌판 한정으로 탈퇴로 이름은 알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