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내가 키울걸 그랬나싶고ㅜㅜㅜㅜㅜㅜㅜㅜ입양한 사람이 그래도 하루에 한번씩 사진 영상 보내주는데 볼때마다 그래 나보다 더 좋은 환경에서 사랑받고 사는게 낫지,,하면서 마음 다잡고있는데도 힘드네,,, 집이 텅빈거같고ㅠㅠ
|
그냥 내가 키울걸 그랬나싶고ㅜㅜㅜㅜㅜㅜㅜㅜ입양한 사람이 그래도 하루에 한번씩 사진 영상 보내주는데 볼때마다 그래 나보다 더 좋은 환경에서 사랑받고 사는게 낫지,,하면서 마음 다잡고있는데도 힘드네,,, 집이 텅빈거같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