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주어까고 난리치는 정병들 패는건 제외 그냥 주어 안까면 흘려보내면 되지 꼭 긁혀서 주어까지게 함
진심 커뮤하다가 정병 먹는st 많아보인다 왜이럴까 진짜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흘러가게 두지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주어까고 난리치는 정병들 패는건 제외 그냥 주어 안까면 흘려보내면 되지 꼭 긁혀서 주어까지게 함 진심 커뮤하다가 정병 먹는st 많아보인다 왜이럴까 진짜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흘러가게 두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