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6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연생비용 물론 크지만 다른 투자비용도 되게 많아 앨범제작비용 뮤직비디오비용 헤메코비용 심지어 물 한모금까지 비용으로 들어감


그니까 그걸 다 까고 흑자가 되면 정산을 받는거..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당연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걸 헷갈려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맞음 그리고 슴이었나 와이지였나 앨범 투자 비용은 안떼서 정산 빠르다는 얘기도 있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히 이게 맞고 이걸 누구도 안 헷갈려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생비랑 앨범제작비를 누가 헷갈려함 ㅋㅋㅋㅋㅋㅋㅋ제작비는 데뷔한 후 비용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헷갈려하는 사람 많던데? 대형은 데뷔하자마자 정산받는다 투자비용 안까서 이런 소리 하는 사람 인티에 많았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많으니까 이런 글이 올라오는거임 그리고 내 댓글의 요지는 그 대형들 중에서도 더 정산이 빠른 회사는 앨범 투자비도 안떼니까 그렇다는 얘기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김태호 마니또클럽 시즌2 할수있을려나
13:17 l 조회 20
온리팬즈로 집안을 세운 누구 이거 나쁜말이야…?12
13:17 l 조회 60
2차창작 안 먹으면 오타쿠 아니라는 거 동의해?
13:17 l 조회 4
위시 신곡 개좋다3
13:16 l 조회 26
근데 엔믹스 급식남자애들한테 인기개많음9
13:16 l 조회 56
지디 팝업 매주 다른 브랜드로 열리는거 실환가
13:16 l 조회 15
나도 이상형 구절판 만듦1
13:16 l 조회 40 l 추천 1
지디 토이스토리 인형 생각보더도 더 예뿐것같아......1
13:16 l 조회 65
스킨쉽 편한멤과 아닌멤 차이가 뭘까? 9
13:16 l 조회 33
정보보안문제 너무 커지니까 좀 황당한 느낌임
13:16 l 조회 21
건우 총공걔가 올린사진
13:15 l 조회 41
까르보불닭은 모짜렐라 체다치즈중에 뭐넣는게 나음?1
13:15 l 조회 6
올해시간왤케느림? 구라아니고 지금 한 12월같아4
13:15 l 조회 38
보넥도 포켓?앨범 예쁘다
13:14 l 조회 34 l 추천 2
아니 주은 진심 개이뿌다
13:14 l 조회 16
260622 권은비 인스타 🏆
13:13 l 조회 68
호시최고다 ㅋㅋㅋ
13:13 l 조회 26
근데 올해 시간이 왤케 빨리가는것 같지 벌써 7월말이라니..6
13:13 l 조회 69
제왑이 회사빠들이 심한거야?21
13:12 l 조회 110
유튭 댓글 보면 40대 이상은 왜 다 나이를 적을까5
13:12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