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남자병 이러는건 진짜 별론데남돌들이 자기들끼리 "어? 너 애교 제대로 안해? 너 남자병이야?" "님 남자병옴?" "애정표현 안해주면 너 남자병" 이런식으로 지들끼리 말하는게 좀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