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ㅅㅈㅎ 지가 싫은거 어쩌란건지도 모르겠긴 한데....진짜 팬들 있는데서 하루종일 부정적인 말만 하고 마플타고 하는거 정말 견디기 힘드네
아니 그정도로 싫으면 왜 덕질함 ㅋㅋ 그리고 남은 사람들은 걍 좋아서 덕질하고 좋은것만 보겠다는데 왜 자꾸 시비거냐고 ㅋㅋㅋㅋ
글케 고능하면 탈빠하라고 잘 놀고 있는 사람들한테 찬물끼얹지 말고 ㅠ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ㅅㅈㅎ 지가 싫은거 어쩌란건지도 모르겠긴 한데....진짜 팬들 있는데서 하루종일 부정적인 말만 하고 마플타고 하는거 정말 견디기 힘드네 아니 그정도로 싫으면 왜 덕질함 ㅋㅋ 그리고 남은 사람들은 걍 좋아서 덕질하고 좋은것만 보겠다는데 왜 자꾸 시비거냐고 ㅋㅋㅋㅋ 글케 고능하면 탈빠하라고 잘 놀고 있는 사람들한테 찬물끼얹지 말고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