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7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8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일단 와이지는 연습생을 하게되면 은근 자퇴를 하라고 눈치를주고 학업과 병행해서 연습생을 하는 멤버가 굉장히 없는펀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특히 베몬 아사같은 경우는 아예 초딩때부터 연습생을 하는바람에 초등학교 졸업도 못해서 유졸임 그렇다면 sm은?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Sm도 점점 학업과 병행해서 활동을 못하게 하는중

하투하 제일 막내멤인 김나연도 중학교 중퇴..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나머지도 보면다 중퇴고 초졸임..


이렇게 대형기획사 3사중에 두곳이
죄다 연습생들 중퇴시키는데
연습생 평가항목에 유일하게
〈학교 내신> 넣어둔게 제왑임
여긴 내내 학교생활 강조해옴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여기는 아예 학교성적이 안좋으면 연습생 중단됨

성적 못올리면 연습생 퇴출


상위권 성적을 요구하는건 아니고

그냥 평범한 학생정도의 학교생활은 꼭 하라는

데드라인정도로 보면됨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그래서 제왑은 연습생 교육도

다 학교 끝나고 방과 후에 시킨다고함


제왑안에도 학교처럼 가르치는 시스템이 있는데도

학교생활은 어느정도 꼭 하라고 시키는거



그래서인지 여기는 일반 중고등학교생활도 다 하고

이후에 대학 잘간 아이돌들도 종종 나옴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제일 유명한 케이스가 공부도하고 음악도하느라 죽을뻔했다는 데식 영케이 (대학교도 나옴)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그외 이전 소속가수들도 대학까지 잘 교육 받은 케이스 많고

[정보/소식] 3사 대형중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다니게하고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 | 인스티즈

그래서 제왑아이돌들은

공부or학교 토크도 자연스럽게 나


솔직히 이게 당연한건데 올려치기 되는것도 이상 ㅋㅋ

YG랑 SM이 너무 비정상적이라 비교가되는듯

미성년자 시절 기본 학교생활은 너무 당연한건데

케이팝을 대표하는 대표3사 중에 이걸 보장하는 회사가

단 한 곳뿐인게 제일 큰 문제인듯;;













대표 사진
익인1
맞음 학교앞에서 봤음 제와피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와피 이건 좋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음 갓세븐 덕질할때 한국멤들도 다 대학까지 갔었던 걸로 기억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ㅋㅋㅋㅋ근데 스압사진 몇십개씩 논문써가며 타회사돌들 써방도 없이 다른 3사 돌들과는 다르게 배운 회사다 정보소식 쓰는 게 희한하네.. 적어도 타여돌 끌고 올거면 키방이라도 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황당하네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나 타카페에서 먼저봤어서 이사람도 퍼온거라그럴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ㄴㄲ 커뮤 돌면서 이 작업질하나보네 타싸 홍보 걸릴 수준으로 타싸 캡처로 뚱뚱글이 몇개임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제왑 회사빠들은 왜 이럴까 지 입맛대로 올려치겠다고 제왑돌도 2세대 3세대 돌만 가져왔네ㅋㅋㅋㅋ
이런 식이면 타회사돌들도 현역 정시 건국대 경희대 중앙대 성대 명지대 대학 잘갔고 대통령 표창상 등등 개많으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엑디즈는 4세대인가 5세대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학교안다녀서 학폭논란없다는 댓도 있는데 가수입장에서보면 아쉬운거맞지않나 기본적인 학교수업 다못받으니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타싸댓들보면 아이돌보다 아이돌산업 비판댓이 많던데 여긴 왤케 다른거에긇혀서 화난얘들이많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댓들 인성학폭얘기가아닌데 답답하네 본문글보면 연습생 탈락해도 안무너지게끔 해준다 그런얘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 갑자기 이런거 써서 돌리는거지 궁금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의무교육이 괜히 의무교육이 아닌데..죽을때까지 아이돌할 수 있는 거 아니면 의무교육까지는 받게 해줬음 좋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런걸로 비교하며 올려치는게 신기하다 .. 커뮤 순회하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도 중학교는 나오면 좋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잘하는게맞지않음? 다른 소속사들도 고등학생까지는 교육받을 수 있도록 장려했으면 좋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게 올려치기인가? 방금 글봤는데도 학교 안다닌 아이돌 이름 기억도 안나고 걍 아이돌산업 이상하다 생각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제왑돌 찾아보니까 중학교 고교 중퇴인 4세대 돌도 있는데 구라로 이러는게 웃기단거지 ㅋㅋㅋㅋ타회사 여돌들 머리채까지 잡으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별개로 제왑피에서 대학 잘간 애들은 본인이 대단한거지 회사덕은 아닌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왑이 정상이지 바뀌어야함 솔직히 맞춤법도 못지키는 애들도 많이 봤는데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춤법 못지키는 애들 제왑엔 없는 줄 아나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디에 긁힌거임 내가 제왑돌은 다 맞춤법 잘 지킨다함? ㅋㅋㅋ 꼬우면 너도 추가해서 글 쓰시길 ~
의무교육은 받는게 좋다는거지 데뷔확정도 아니고 연습생 오래하다가 나온 경우도 많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난 회사빠가 아니라 너나 글쓴애같이 날조로 회사 올려치는 글들 안써 ㅋㅋㅋ 의무교육 못받고 초중고등학교 싹 다 검정고시친 돌도 정작 제왑에 있던데 왜 구라를 치면서 영업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후 블루베리 쌀 케이크 간식을 두고 드라마 제목을 맞추는 게임을 진행했다. 리오는 “납량특집 드라마 엠!”이라며 답을 외쳤으나 직접 적어 보라는 붐의 요청에 당황해하며 멤버들과 상의했다.

승민은 “이거 맞아!”라며 ‘남량’이라고 오답을 가르쳐줬고
https://m.mk.co.kr/news/broadcasting-service/11072360

납량을 남량이라 알고 고맙고를 고맏고로 아는 제왑돌이라 타회사돌들과는 다르게 맞춤법 잘 지키고 교육 잘 받은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얼만큼 얼마큼도 모르고 며칠 몇일도 모르는 제왑돌이라 맞춤법 잘 지킨다고? 지가 먼저 제왑이 정상이라며 교육 잘받고 다른 회사돌들은 멍충인것마냥 후려쳐놓고 긁혔다 이러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얘 ㅈㅉ 왜이럼? 난 제왑돌이 다 맞춤법 지킨다 한적이 없다니까ㅠㅠ 쟤네도 못지키는거보니 의무교육 ㄹㅇ 필수인듯!!! 다 해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7에게
그니까 의무교육 다 받고 고교졸업까지 하고 대학도 간 제왑돌들 왜 이래ㅠㅠ 어디 회사만 정상이라 맞춤법도 못지키는 애들 많이 봤다며 니가 ㅋㅋㅋ 교육 받은 게 쓸모도 없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연습생땐 데뷔 확정도 아닌데 미리부터 자퇴시키는게 이상한거긴 하지 자퇴시키고 회사도 퇴출시키면 그 사람 미래는 책임져줄것도 아니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학폭은 왜 냅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왑은 왜 아직도 이런 영업을 하지 맨날 인성이랑 성실함 강조하다가 학폭 음주운전 터졌는데도 품고가서 모순이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리고 아직도 사유 불분명한 탈퇴가 한둘이 아닌데 되게 '아이돌을 위하는 좋은 소속사' 이미지에 집착하는듯
그럴 시간에 돌들 투어로 몸 혹사나 그만 시키고 병크멤이나 탈퇴시키세용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
논란이 없는것도 아닌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이지는 케바케고 공부하고 싶어하는 애들은 다 시킴ㅋㅋ 양씨가 공부하는걸 싫어하지 않았어 방예담 와이지 있을 시절에 전교 1등했다고 대리 자랑까지 해줬는데..그리고 고등학교까지 다 나온 돌들도 많은데 안나온돌들만 끄집어내서 글쓰더라 맨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평생 책임질거 아니면 고등학교까진 어떻게든 졸업하게 해줘야지 이런건 좀 자리잡혔으면 좋겠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현진은 탈퇴안시키는 회사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제왑이 이렇게 된게 원걸 미국간다고 애들 자퇴시켰는데 새되니까 바뀐거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라떼는 그나마 최근 와이지 고졸 송윤형이었음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제왑이런거 모르겠고 의무교육이 괜히 의무가 아니니 적어도 중학교까지는 다니게 하고 고등학교 진학은 본인 선택으로 좀 해주라 소속사들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의무교육 안시키는거 지적할만한거 맞긴한데 비교가 너무 잘못됐잖앜ㅋㅋㅋㅋ
애초에 남돌은 군연기때문에 대부분 (사이버) 대학까지 진학함
슴 와쥐 여돌은 5세대인데 제왑 여돌은... 2세대인건 오바잖아
10년생과 89년생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중학교까지 졸업하게 해주는건 좋은거 맞지 인정할건 인정하는데 학폭돌 끝까지 안고가는 나쁜 선례 만든곳도 거기라서 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슴도 대학들어간 돌들 있는데 와지는 잘모름 예를 대학들어간 돌들이 종종 나온다가 아니라 그냥 기초교육은 시킨다만 얘기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엥 와이지도 이제 학교생활신경쓰던데 ㅂㅁ같은경우는 외국멤들 제외하고 다 고등학교 생활중이거나 졸업장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 뭐 이런 걸로 영업을 할 거면 해당 소속사 내용으로만 써야지 타소속 다 끌고 오면 어느 글이 반응 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제왑은 학폭남 묻고가는 주제에 뭐라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분 전
대표 사진
익인3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시 신곡 개좋다1
13:16 l 조회 4
근데 엔믹스 급식남자애들한테 인기개많음
13:16 l 조회 17
지디 팝업 매주 다른 브랜드로 열리는거 실환가
13:16 l 조회 7
나도 이상형 구절판 만듦
13:16 l 조회 19 l 추천 1
지디 토이스토리 인형 생각보더도 더 예뿐것같아......1
13:16 l 조회 26
스킨쉽 편한멤과 아닌멤 차이가 뭘까? 3
13:16 l 조회 13
정보보안문제 너무 커지니까 좀 황당한 느낌임
13:16 l 조회 8
건우 총공걔가 올린사진
13:15 l 조회 27
까르보불닭은 모짜렐라 체다치즈중에 뭐넣는게 나음?
13:15 l 조회 3
올해시간왤케느림? 구라아니고 지금 한 12월같아3
13:15 l 조회 26
보넥도 포켓?앨범 예쁘다
13:14 l 조회 26 l 추천 2
아니 주은 진심 개이뿌다
13:14 l 조회 12
260622 권은비 인스타 🏆
13:13 l 조회 51
호시최고다 ㅋㅋㅋ
13:13 l 조회 19
근데 올해 시간이 왤케 빨리가는것 같지 벌써 7월말이라니..6
13:13 l 조회 50
제왑이 회사빠들이 심한거야?18
13:12 l 조회 83
유튭 댓글 보면 40대 이상은 왜 다 나이를 적을까4
13:12 l 조회 45
만만하게 생긴거 땜에 스트레스인 애들 있어?6
13:12 l 조회 19
난 저 회사팬? 주식분들한테 PTSD 있음1
13:11 l 조회 34
혼자 자취하는 사람들은 강아지 어떻게 키워
13:1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