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7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

[잡담] 지디 진짜 감다살 ㄹㅈㄷ | 인스티즈

[잡담] 지디 진짜 감다살 ㄹㅈㄷ | 인스티즈

[잡담] 지디 진짜 감다살 ㄹㅈㄷ | 인스티즈

[잡담] 지디 진짜 감다살 ㄹㅈㄷ | 인스티즈


이번에는 디자인 터치에 마이너스 -까지 들어간거 좋다

[잡담] 지디 진짜 감다살 ㄹㅈㄷ | 인스티즈



아무래도 팬들이 + 채워주러 가야겠지

[잡담] 지디 진짜 감다살 ㄹㅈㄷ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게 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THE FIRST FAN
지디랑 토이스토리 콜라보 기획임
지디 브랜드가 피스마이너스원인데
평화에서 하나가 없다는 거고 이번 기획은 장남감들이 첫번째 팬이되어 동심을 살린다는 기획 지디 개인팬덤명이 팬플러스원(팸) 인데 반대로 마이너스된 하나를 채워서 평화를 만들어주는게 사랑하는 사람들.. 그니까 쓰니는 첫번째 팬인 지디팬들이 저 아이템을 사면 서사 완성이라는 의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토이스코리 콜라보 굿즈인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디즈니랑 콜라보해서 토이스토리 상품 70개 정도 나온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문을 잘 정독 해 보아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문은 이해못했고 댓보고 이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팸까지 스토리 완성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무 예쁘네...
14:28 l 조회 5
누구한테 잘 보여야 된다는 말이 왜케 싫지
14:28 l 조회 5
혹시 쿠팡캠프에서 알바해본사람있어?
14:28 l 조회 5
궁금한데 NCT재현은 왜 겨드랑이 제모 안해?
14:27 l 조회 24
아니 도경수 소년미 이건 나 죽으라는거죠1
14:27 l 조회 20
피클플러스로 넷플보는 익들아
14:26 l 조회 7
스키즈 한 이모습에 반함
14:26 l 조회 11
종강한 대학생들 많음?3
14:26 l 조회 17
소속사 계약종료 되기 전에 프로필 수정된 경우가 있나?(네이버 나무위키등)6
14:25 l 조회 27
한국사람들 겉으론 싫어해도 속으론 일본 엄청 좋아하는거 같음4
14:25 l 조회 37
엄지훈남이 어케 퀴어임..?4
14:25 l 조회 37
계속 탈덕하고 싶다는 생각 들면 탈덕하는 게 맞지?3
14:25 l 조회 26
나 완전 장롱면허인데 시물레이션 학원 어때?1
14:25 l 조회 10
쿠플 티켓팅 궁금한거 있는데1
14:25 l 조회 8
미디어 걸그룹 VVS, 1년 만에 전속계약 해지→4인조 재편…새 출발 나선다 (iMBC연예)
14:25 l 조회 26
헐 넷플 모태솔로 연프 곧 또 하네!!!!!!!
14:25 l 조회 4
내 본 각잡고 나왔는데 전작보다 조금 나은수준인거 같아서 현타옴4
14:24 l 조회 53
히든싱어 pd가 시즌9때 함께하고싶다고한 가수들
14:24 l 조회 56
소희랑 리쿠 사복 핏 너무 예쁘다1
14:24 l 조회 23
걍 남들이 봤을땐 하나의 거대한 아들맘 판인데5
14:23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