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이 왕이다 그런 마인드가 아니라 걍 디카페인으로 바꾸고 싶었는데 옵션창에 없어서 어떻게 해야하냐고 물었더니 귀찮다는 식으로 아 그거는 기타에 가면 있잖아요 이러길래 디카페인 샷 추가만 있고 변경이 없다고 하니까 저희가 알아서 할게요 이질할 ㅠ
나도 알려줘서 고마운데 아무리 알바라도 손님 대하는 방식은 고쳐야겠어요^^ 라고 하고 음료 받고 나옴
사과? 1도 할 기미 안 보임^^
|
손님이 왕이다 그런 마인드가 아니라 걍 디카페인으로 바꾸고 싶었는데 옵션창에 없어서 어떻게 해야하냐고 물었더니 귀찮다는 식으로 아 그거는 기타에 가면 있잖아요 이러길래 디카페인 샷 추가만 있고 변경이 없다고 하니까 저희가 알아서 할게요 이질할 ㅠ 나도 알려줘서 고마운데 아무리 알바라도 손님 대하는 방식은 고쳐야겠어요^^ 라고 하고 음료 받고 나옴 사과? 1도 할 기미 안 보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