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7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손님이 왕이다 그런 마인드가 아니라 걍 디카페인으로 바꾸고 싶었는데 옵션창에 없어서 어떻게 해야하냐고 물었더니 귀찮다는 식으로 아 그거는 기타에 가면 있잖아요 이러길래 디카페인 샷 추가만 있고 변경이 없다고 하니까 저희가 알아서 할게요 이질할 ㅠ

나도 알려줘서 고마운데 아무리 알바라도 손님 대하는 방식은 고쳐야겠어요^^ 라고 하고 음료 받고 나옴 

사과? 1도 할 기미 안 보임^^

대표 사진
익인1
요즘 나이불문 개인가게에서 오히려 갑질하는게 진짜 심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객한테 친절해라 <가 아니고 아니 장사를 하는데 불친절하진 말아야 할거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ㅇ!!!내말이말
친절하게 대해주면 플러스인거지 마이너스는 아닌데 왜저럴까 싶더라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컴플걸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프랜차이즈면 컴플넣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쉽게도 개인카페고 걍 조만간 관둘기세로 보이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장사도 안될듯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 싹바가지 없는 알바 개많음 누가 알바하라고 협박했냐고ㅋㅋㅋ 하기싫으면 하지마쉐이 손님한테 진상부리지 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진짜 엔위시 이벤트로 메가 갈때마다 기분 상해 죽겠음 매번 그럴 거고 그런게 불만이면 일을 하지 마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상이 빡치는 걸 왜 일반 손님한테까지 다푸냐 싫으면 관두라 제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커피도 맛 1도 없음 쓰ㅟ앙!!!!!!!!!!!!!!!!!!!!!!!!!!!!!!!!!!!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인정 나삐졌어요 -3-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보안문제 너무 커지니까 좀 황당한 느낌임
13:16 l 조회 1
건우 총공걔가 올린사진
13:15 l 조회 1
까르보불닭은 모짜렐라 체다치즈중에 뭐넣는게 나음?
13:15 l 조회 1
올해시간왤케느림? 구라아니고 지금 한 12월같아
13:15 l 조회 4
보넥도 포켓?앨범 예쁘다
13:14 l 조회 10 l 추천 1
아니 주은 진심 개이뿌다
13:14 l 조회 5
260622 권은비 인스타 🏆
13:13 l 조회 29
호시최고다 ㅋㅋㅋ
13:13 l 조회 14
근데 올해 시간이 왤케 빨리가는것 같지 벌써 7월말이라니..3
13:13 l 조회 24
제왑이 회사빠들이 심한거야?14
13:12 l 조회 60
유튭 댓글 보면 40대 이상은 왜 다 나이를 적을까3
13:12 l 조회 29
만만하게 생긴거 땜에 스트레스인 애들 있어?5
13:12 l 조회 15
난 저 회사팬? 주식분들한테 PTSD 있음1
13:11 l 조회 27
혼자 자취하는 사람들은 강아지 어떻게 키워
13:11 l 조회 11
3세대 걸그룹중 한팀인 오마이걸 컴백 내년으로1
13:11 l 조회 38
하투하 루드 2월에 나왔는데 아직 탑텐인거-1
13:11 l 조회 45
근데 티빙 털리고 나니까 확실히...070에서 전화 개많이옴3
13:10 l 조회 23
내 최애 애니랑 최애가 콜라보를???
13:10 l 조회 35
위시 막내들 2년만에 이렇게나 성장했다고 1
13:10 l 조회 20 l 추천 1
익들 기준 제일 기본라면 뭐야10
13:10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