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8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금 YG SM 유졸 초졸 중졸이라 충격먹음..

제왑은 그래도 학교 졸업시키고 교육도 꾸준히 받게 하는것 같던데 저기는 왜저러지 뭔 이유가 있나..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니깐 왜 의무교육을 못받게하고 자퇴시키는지 너무 이해안감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본 소속사는 그래도 고졸은 시키던데 고딩때까진 그래도 다니게 해야하지 않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의무교육까지는 마쳐줬으면 좋겠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봤을때 걍 연생들 사이에서 분위기가 그렇게(자퇴가 당연시되는) 형성됐고, 소속사도 굳이 말리지는 않으니까 그러는듯... 대형에서 자퇴금지 명시하지않는이상 계속 그럴꺼 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옆 연생들 다 자퇴하고 연습한다는데 혼자만 안하긴 쉽지않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이거같음 자퇴를 시킨다기보다 분위기가 자퇴를 안 하면 불안하게 하는 것 같아 연생들 꿈도 아이돌일거고 공부에까지 뜻 없는 경우 많으니 그런 애들은 자퇴하고 연생에 집중하는건데 주변이 다 그러면 자기도 해야지 별수있나ㅜㅜ 자기만 실력 안 느는 기분일텐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도 고등학교까지는 나왔으면 좋겠어 그 나이에만 할 수 있는게 많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의무교육까지는 다니는게 좋을텐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습 올인하게해야되니깐? 이기적인거지 연생탈락되면 어떡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연생이라도 자퇴 할 거 같음 공부에 미련이 있지않는 이상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누구한테 잘 보여야 된다는 말이 왜케 싫지
14:28 l 조회 1
혹시 쿠팡캠프에서 알바해본사람있어?
14:28 l 조회 1
궁금한데 NCT재현은 왜 겨드랑이 제모 안해?
14:27 l 조회 1
아니 도경수 소년미 이건 나 죽으라는거죠
14:27 l 조회 2
피클플러스로 넷플보는 익들아
14:26 l 조회 3
스키즈 한 이모습에 반함
14:26 l 조회 5
종강한 대학생들 많음?
14:26 l 조회 12
소속사 계약종료 되기 전에 프로필 수정된 경우가 있나?(네이버 나무위키등)6
14:25 l 조회 17
한국사람들 겉으론 싫어해도 속으론 일본 엄청 좋아하는거 같음3
14:25 l 조회 21
엄지훈남이 어케 퀴어임..?1
14:25 l 조회 25
계속 탈덕하고 싶다는 생각 들면 탈덕하는 게 맞지?1
14:25 l 조회 15
나 완전 장롱면허인데 시물레이션 학원 어때?1
14:25 l 조회 5
쿠플 티켓팅 궁금한거 있는데1
14:25 l 조회 5
미디어 걸그룹 VVS, 1년 만에 전속계약 해지→4인조 재편…새 출발 나선다 (iMBC연예)
14:25 l 조회 22
헐 넷플 모태솔로 연프 곧 또 하네!!!!!!!
14:25 l 조회 3
내 본 각잡고 나왔는데 전작보다 조금 나은수준인거 같아서 현타옴4
14:24 l 조회 40
히든싱어 pd가 시즌9때 함께하고싶다고한 가수들
14:24 l 조회 38
소희랑 리쿠 사복 핏 너무 예쁘다1
14:24 l 조회 17
걍 남들이 봤을땐 하나의 거대한 아들맘 판인데5
14:23 l 조회 49
콩콩팜팜 아쉽다…3
14:23 l 조회 1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