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차피 회사에서 수업 다 시키고 어릴 때 데뷔하는거니까 근데 데뷔 못하면 그 시절에만 쌓을 수 있는 추억이 없는게 좀 아쉬울 거 같음 ㅠ....
어차피 회사에서 수업 다 시키고 어릴 때 데뷔하는거니까 근데 데뷔 못하면 그 시절에만 쌓을 수 있는 추억이 없는게 좀 아쉬울 거 같음 ㅠ....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차피 회사에서 수업 다 시키고 어릴 때 데뷔하는거니까 근데 데뷔 못하면 그 시절에만 쌓을 수 있는 추억이 없는게 좀 아쉬울 거 같음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