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애보고 와서 후기 남기고, 그 다음 글로 노래가사 적었거든?
가사가 좀 "뭔일 있었나?" 싶음. 근데 팬이면 그게 가사인거 모를수가 없음ㅋ
글쓴지 1분도 안되서 "왜왜무슨일있어?" "왜왜 ㅁㅁ이랑 뭔일있었어?" 스핀 들어옴ㅋ
내가 "?노래가산데?" 하니까 답도 없음ㅋㅋ나같은 13명 팔로계정도 찾아오는게 용하다ㅋ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애보고 와서 후기 남기고, 그 다음 글로 노래가사 적었거든? 가사가 좀 "뭔일 있었나?" 싶음. 근데 팬이면 그게 가사인거 모를수가 없음ㅋ 글쓴지 1분도 안되서 "왜왜무슨일있어?" "왜왜 ㅁㅁ이랑 뭔일있었어?" 스핀 들어옴ㅋ 내가 "?노래가산데?" 하니까 답도 없음ㅋㅋ나같은 13명 팔로계정도 찾아오는게 용하다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