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솔직히 요즘 연습생들 미래없이 자퇴가 많아서 초졸 중졸 연습생들 볼때마다 어쩌려고 저러나 걱정되는데 학교 생활 열심히 안하면 짜르고 고등학교 졸업까지 무조건 시킨다는 제왑이 왜 욕먹는거지 ㅋㅋ 반대로 미래없이 연습생들 자퇴시키는 다른 소속사가 욕먹는게 맞는데
솔직히 요즘 연습생들 미래없이 자퇴가 많아서 초졸 중졸 연습생들 볼때마다 어쩌려고 저러나 걱정되는데 학교 생활 열심히 안하면 짜르고 고등학교 졸업까지 무조건 시킨다는 제왑이 왜 욕먹는거지 ㅋㅋ 반대로 미래없이 연습생들 자퇴시키는 다른 소속사가 욕먹는게 맞는데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