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99퍼가 걍 화면이랑 똑같았음ㅋㅋㅋ 나쁜 뜻이 아니라 카메라 기술이 많이 발전하기도 했고 뭐 이미 화면으로도 예쁘고 잘생기게 나온 사람들이잖음 딱히 그거랑 다를바 없이 이미 충분히 예쁘고 잘생김ㅋㅋ
그리고 연예인들도 사람이라 헤메코, 조명, 컨디션 이런거 엄청 탄다고 느낌 뭐 물론 존잘존예인 사람이 그렇다고 갑자기 으로 보인다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주사위 타는 느낌? 헤메코 착붙에 다이어트 빡세게 한 성수기에 예쁜 조명 아래에서 보면 진짜 미쳤더라
헤메코 억까가 ㄹㅇ 큼 진짜 존잘존예여도 헤메코 구려서 디버프 먹는 경우 보면 회사가 반성해야됨 걍 무난st로 가도 이미 완성형인 사람들을...

인스티즈앱
와 안재현 이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