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문제의식조차 없어서 타싸에선 의무교육 문제야 아이돌산업 문제라 까주고 같이 동조해주던데 여긴 왜 감히 제왑 인성교육 지적하냐고 호통치고 같이 올려쳐주는 애들 꽉 낌
진심 타싸 캡처 오억개 스압 수준으로 가져와서 타돌들은 교육 못받고 대학 못가고 맞춤법 못지키는데 역시 제왑 이러는 게 코미디임 대학 잘 갔다고 가져온 돌들 다 2 3세대고ㅋㅋㅋ
뭔 비교를 해도 2세대랑 5세대를 끌고오질 않나 공부 잘했다고 찐 성적으로 간 돌들은 정작 타회사들에 더 많은데 아직도 저런 짓을 커뮤마다 돌아다니면서 뿌리네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