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세븐틴 민규
어제 캐럿랜드(팬미팅)에서 '캐럿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챌린지(구 안어울리는노래)' 보여주었고 선곡은 아일릿 it's me
연습하면서 예쁘다랑 헷갈린다고 같이 보여줌 ㅋㅋㅋ
이따 예쁘다 무대할때 추겠다고 이야기하고는
이후 실제 예쁘다 무대에서 잇츠미버전으로 춤ㅋㅋㅋㅋ
|
은 세븐틴 민규 어제 캐럿랜드(팬미팅)에서 '캐럿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챌린지(구 안어울리는노래)' 보여주었고 선곡은 아일릿 it's me 연습하면서 예쁘다랑 헷갈린다고 같이 보여줌 ㅋㅋㅋ 이따 예쁘다 무대할때 추겠다고 이야기하고는 이후 실제 예쁘다 무대에서 잇츠미버전으로 춤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