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10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맨날 하얀거 가지고 염병함 
우리나라는 정작 외국인들 피부색에 관심 없는데 ㅋㅋㅋ
그리고 피부하얗게 만드는 미백제? 뭐이러던데 그것도 한계가 있지 대체 뭔소리를 하는거임 ㅜ
개빡치는게 중국인.일본인한테는 뭐라 못하면서 맨날 한국인만 걸고 넘어짐ㅠ 피부로는 같은 미의 기준 가졌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걍 열등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위터 들어갈 때마다 짜증남
차단해도 또 댜른 미친애가 등장해서 인용해서 글쓰고 아 ~~ 좀 다 가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걔네 진짜로 피부로 계급같은게 존재해서 더 그럼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표독함 가만히 있는데 머리채 잡음 맨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능낮고 열등감 터져서 ㅋ
이거말고 다른 이유가 없어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개노답인듯 평생 그렇게 도태되어서 사세요 넵..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최근에 트위터에서 플 도는거 쭉 봤는데 걔네는 피부색이 계급이래 근데 한국인들 무시하고 조롱해야 하는데 본인들보다 계급이 높은 사람을 공격하는거에 심리적 거부감?이 있어서 한국인들의 흰 피부는 가짜피부라고 우기는거 같다고 하더라 난 이게 제일 설득력있는거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심하네 그래봤자 한국인 대부분 21호이고 하얀 애들이 더 많음 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진짜 궁금함
일본, 중국한텐 아무말도 안하는데 왜 한국만 못잡아서 난리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열등감 폭발인걸로… 맨날 인용으로 일본이나 중국이 설명하는거에는 찍소리 안하는거보면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국한테만 그러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일본 중국한테 그러는거 한번도 못봄
맨날 한국 아이돌 영상이나 배우들 가져와서는 그걸로 뭐라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도 이상형 구절판 만듦
13:16 l 조회 2
지디 토이스토리 인형 생각보더도 더 예뿐것같아......
13:16 l 조회 3
스킨쉽 편한멤과 아닌멤 차이가 뭘까?
13:16 l 조회 4
정보보안문제 너무 커지니까 좀 황당한 느낌임
13:16 l 조회 3
건우 총공걔가 올린사진
13:15 l 조회 17
까르보불닭은 모짜렐라 체다치즈중에 뭐넣는게 나음?
13:15 l 조회 2
올해시간왤케느림? 구라아니고 지금 한 12월같아3
13:15 l 조회 18
보넥도 포켓?앨범 예쁘다
13:14 l 조회 18 l 추천 1
아니 주은 진심 개이뿌다
13:14 l 조회 10
260622 권은비 인스타 🏆
13:13 l 조회 38
호시최고다 ㅋㅋㅋ
13:13 l 조회 18
근데 올해 시간이 왤케 빨리가는것 같지 벌써 7월말이라니..4
13:13 l 조회 36
제왑이 회사빠들이 심한거야?16
13:12 l 조회 74
유튭 댓글 보면 40대 이상은 왜 다 나이를 적을까4
13:12 l 조회 34
만만하게 생긴거 땜에 스트레스인 애들 있어?6
13:12 l 조회 19
난 저 회사팬? 주식분들한테 PTSD 있음1
13:11 l 조회 30
혼자 자취하는 사람들은 강아지 어떻게 키워
13:11 l 조회 14
3세대 걸그룹중 한팀인 오마이걸 컴백 내년으로1
13:11 l 조회 50
하투하 루드 2월에 나왔는데 아직 탑텐인거-1
13:11 l 조회 52
근데 티빙 털리고 나니까 확실히...070에서 전화 개많이옴3
13:10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