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맨날 하얀거 가지고 염병함
맨날 하얀거 가지고 염병함
우리나라는 정작 외국인들 피부색에 관심 없는데 ㅋㅋㅋ
그리고 피부하얗게 만드는 미백제? 뭐이러던데 그것도 한계가 있지 대체 뭔소리를 하는거임 ㅜ
개빡치는게 중국인.일본인한테는 뭐라 못하면서 맨날 한국인만 걸고 넘어짐ㅠ 피부로는 같은 미의 기준 가졌는데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맨날 하얀거 가지고 염병함 우리나라는 정작 외국인들 피부색에 관심 없는데 ㅋㅋㅋ 그리고 피부하얗게 만드는 미백제? 뭐이러던데 그것도 한계가 있지 대체 뭔소리를 하는거임 ㅜ 개빡치는게 중국인.일본인한테는 뭐라 못하면서 맨날 한국인만 걸고 넘어짐ㅠ 피부로는 같은 미의 기준 가졌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