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이 드라마는 현대나 삼성 수준의 재벌로 나와서 사실 되게 신기했거든. 근데 세계본 인터뷰 보니까 차세계 캐릭터에 잘 맞는 설정이었던 거 같음. 진짜 전국민이 다 알고 있고 항상 인터넷에서 이야기 나오는 재벌은 돈만 많은 게 아니고 어딜가도 사람들이 다 알아보니까. 그래서 더 바라는 거 없이 다가오는 사람이 없을 수 밖에 없는 위치고. 조선에서 온 신서리가 특별할 수밖에 없는 이유도 조선여자가 특이한 건 당연한 거지만 애초에 재벌을 아예 몰라야 그렇게 바라는 거 없이 다가가서 동등하게 사람 대 사람으로 꽃야차도 뜨고 마빡도 때릴 수 있는 거라 설정이 비현실적인데 현실적인 느낌? 암튼 작가님이 설정을 잘하신 거 같음.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