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예은 저 놀이기구 하나 못 탔다고
지예은 저 놀이기구 하나 못 탔다고
어제 그 영상 클립 풀린 후 부터 지금까지 그 영상 댓에
지예은 욕만 주구장창 하고 그것도 모자라서
트위터에 런닝맨 극성팬들은 지예은 팬 계정까지 쫒아가서
스핀에 어제도 그렇고 또 아침부터 악플 남기고
와 진짜 저기 한국 팬들도 진짜 징글징글 하구나…
악플 남기고 항상 악플에 가르치려 드는 거 보면
지들이 제작진이고 유재석이고 무슨 선생님임
근데 그 행동이 지예은한테만 과하게 적용되는 거 보면..
뭐 할 때 마다 지예은 인스타도 찾아가서 꾸역꾸역 댓 남기고
팬한테도 악플 남기고 그러는 거 보면 저긴 진짜..노답판이다..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