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여름에 양산이랑 선크림 바르는게 인종차별이래(?)한국인들이 피부가 까맣게 타는걸 죽음보다 무서워해서 안 타려고 발악하는거고 그게 피부톤이 어두운 사람들을 무시하는 인종차별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