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11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

그리고 여름에 양산이랑 선크림 바르는게 인종차별이래(?)

한국인들이 피부가 까맣게 타는걸 죽음보다 무서워해서 안 타려고 발악하는거고 그게 피부톤이 어두운 사람들을 무시하는 인종차별이래(?)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어이없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멘션에 마이클잭슨도 그렇게 죽였구나 이런글 있었는데 진짜...사람을 얼마나 괴롭혔을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무식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무식한거지 여름에 화상입는 경우도 흔한데 양산 선크림은 생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역시 지능이 낮은게 맞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선크림 세계에서 한국인들만 바른대? 웃기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그런 게 어딨음ㅋㅋㅋ 있으면 바로 수출해서 돈 쓸어담았겠지ㅋㅋ 선크림이랑 양산 얘기도 웃겨 한국 여름 해 맞아봐야 돼 점점 해가 갈 수록 더 따가워짐... 그래서 예전엔 어르신들이 주로 양산 썼는데 점점 더 많이 쓰는 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화가 무서운거면 노인차별이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 뭐래 지들이 더 흰 피부 집착 심하더만 ㅎ 베트남 가보니까 여자들 얼굴도 안 보일 정도로 온몸 꽁꽁 싸매고 다니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 웃기고들 앉았네 진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올해시간왤케느림? 구라아니고 지금 한 12월같아
13:15 l 조회 4
보넥도 포켓?앨범 예쁘다
13:14 l 조회 10
아니 주은 진심 개이뿌다
13:14 l 조회 5
260622 권은비 인스타 🏆
13:13 l 조회 29
호시최고다 ㅋㅋㅋ
13:13 l 조회 14
근데 올해 시간이 왤케 빨리가는것 같지 벌써 7월말이라니..3
13:13 l 조회 24
제왑이 회사빠들이 심한거야?14
13:12 l 조회 60
유튭 댓글 보면 40대 이상은 왜 다 나이를 적을까3
13:12 l 조회 29
만만하게 생긴거 땜에 스트레스인 애들 있어?5
13:12 l 조회 15
난 저 회사팬? 주식분들한테 PTSD 있음1
13:11 l 조회 27
혼자 자취하는 사람들은 강아지 어떻게 키워
13:11 l 조회 11
3세대 걸그룹중 한팀인 오마이걸 컴백 내년으로1
13:11 l 조회 38
하투하 루드 2월에 나왔는데 아직 탑텐인거-1
13:11 l 조회 45
근데 티빙 털리고 나니까 확실히...070에서 전화 개많이옴3
13:10 l 조회 23
내 최애 애니랑 최애가 콜라보를???
13:10 l 조회 35
위시 막내들 2년만에 이렇게나 성장했다고 1
13:10 l 조회 20 l 추천 1
익들 기준 제일 기본라면 뭐야10
13:10 l 조회 34
음원 스밍 1시간에 1번만 반영되는거야?4
13:09 l 조회 57
야 우리 ㅈ댓어 어떳해
13:09 l 조회 257
사람마다 진짜 병크 트리거가 다양한 듯ㅋㅋㅋㅋ
13:0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