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17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20대 청년들이 사별한 느낌으로 노래를 불렀음...

진짜 노래 잘 함

대표 사진
익인1
그거랑 같은 앨범에 명곡 하나 더 있었는데 뭐였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my answer?
어제
대표 사진
익인1
허 맞아 이것도 좋음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당시에도 대박 감성을 알았는데 시선둘시선하나 이거 진짜 사별임. 대박이야. 진짜 오늘 들었는데 미쳤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헐 추억이야 ,,,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플보랑 엘도라도 오랜만에 듣고와야것다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랜만에 들었는데 대박이야... 10대 후반엔 그냥 슬픈 노래였는데 20대 후반에 든으니까 사별 수준으로 슬픔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시선 둘 시선 하나 ㄹㅇ 그 시절 내 최애곡이라 주구장창 들었음ㅋㅋㅋㅋ 개좋아 진짜
엑소더스 앨범 리팩까지 싹 다 쌉명곡임
hurt랑 유성우도 개좋아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개추억 이게 10년도 넘엇다니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냥좋은데 ㄹㅇ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짝사랑 내용이었나?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미팅에서 하는 게임 중에 그나마 재밌는 게 뭐가 있을까?1
3:08 l 조회 9
요즘 외부보다 내부 정병이 더 지독하다는 걸 느낌
3:07 l 조회 17
핱시 규리 불륜 아니었으면 우열이랑 잘어울림?
3:07 l 조회 12
핱시 규리는 갑자기 준현 왜 끌어들임??3
3:06 l 조회 22
최애가 진짜 잘 하고 어울리는게 있는데
3:05 l 조회 23
하투하는 일본 회사 어디임?
3:05 l 조회 14
콘 나눔으로 금...? 받았대
3:02 l 조회 73
왤케 사람들 얘기하는 거 듣는게 좋지
3:02 l 조회 24 l 추천 1
배에서 소리날 정도로 배고픈데 다른거 말고 밥이 먹고싶은거면11
3:01 l 조회 40
아니 근데 핱시 우열 유경9
2:59 l 조회 112
빡빡 깎아라
2:59 l 조회 28
핱시 성민 저정도면 그냥 온리유경인게 맞지?5
2:59 l 조회 37
한 회사에서 10년씩 일하는 사람들은3
2:58 l 조회 50
나훈아샘의 스타는 까와 빠를 미치게 한다는 새삼 띵언이다1
2:58 l 조회 24
빅뱅 서베이 못하거나 실수한 사람 되게 많은가보다..1
2:58 l 조회 33
어디든 유난 지리면 그냥 필터링해놓음
2:57 l 조회 28
핱시 최종1
2:57 l 조회 65
OnAir 난 백수라서 월드컵 새벽에 하는건 상관없는데
2:56 l 조회 27
지금 인티하는 사람들 대충 몇 년함?45
2:55 l 조회 108 l 추천 1
갠스케 거의 없어서 같프들 많이 탈덕함1
2:55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