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27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8
목소리가넘 트라우마? 그런거야ㅠ
대표 사진
익인1
유투브보고 발성연습 해봐 바껴짐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내 말투..? 톤..?이 너무 게이티난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발성연습하면 바뀜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배우발성 연습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스피치학원다녀보는건어때?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발성학원같은거 가봐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어릴때부터 그랬던거야? 드라마 남주 대사 따라해보는건?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이게 진짜 목소리 톤이랑 말투가 있긴있더라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ㅠㅠㅠㅠㅠㅠㅠ 하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되고싶은 말투 따라하는게 답이지 배우들도 말투랑 목소리 싹 바꾸잖아 너도 할 수 있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톤다운시키고 남주대사 따라하며 발성 연습
특히 손제스처 기갈없게 조심하구
내주위 게이 있는데 말투보다 제스처가 문제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스피치 학원 다녀봐 근데 회사에서만 비즈니스 말투 하면 되지 않아? 일상에서는 좀 편하게 지내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학원 ㄱ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목소리 칮기 같은거 해봐 생각보다 본인 목소리로 안사는 사람이 많대 유튜브에 그런거 많은 내 목소리 찾는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난 내기준 게이인가 아닌가 긴가민가하는 포인트 하나맘 말하자면 게이들이 꼭 ~~했구 ~~했었구 이렇게 구구체로 말해ㅛ던거 같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발성연습같은거 있던데 내목소리 찾기?같은거해봐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엄격한 통제를 해야 고칠수있을듯 말할때 항상 생각하면서 신경쓰면서 정신줄 붙잡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내 말투랑 목소리 너무 허세있고 천박해서 극단적으로 말수줄이고 입열때마다 신경쓰고 과잉행동같은 리액션 다 줄이고 그래서.. 한 몇년 하니까 좀 차분해짐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 목소리보다 윗댓말대로 말투를 바꿔야되는것같아 아 말투라고했구나 노력하면 되지않을까 어렵지만 ㅠㅠㅠ나도 컴플렉스있는거 빡세게해서 고치게되도라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오 난 일부러 그러는 줄 알았는데 그냥 그런 사람도 있구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천천히 얘기하는 연습해도 좋을것같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그 이도현 발성 고친거 영상 한번 바바
나두 원래 엄청 얇은 목소리였는데 발성 고치고 나아졌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일단 게이친구 만나지마 옆에 누가 있냐도 중요함 사투리 고칠려면 고향친구 안만나는거랑 같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주변친구부터 갈아야 하는데 가능? 안할거면서 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얘 너, ~니? 이런 말투 쓰는 사람들 콘텐츠 다 끊고 일틱한것만 보고 따라해 다들 맘만 먹으면 잘 내더라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무대 잘하는애들이 소통도 잘오는거 국룰임?4
5:16 l 조회 33
개인팬인데 대충 멤버들 다 열심히 한다 생각함2
5:15 l 조회 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하말넘많 라이브 보는데 강민지 입에서 엔시티 나오는 거 웃기고 신기하다1
5:08 l 조회 29
멜론 기감 잡고 자고싶은데
5:04 l 조회 12
올팬이면 특정 멤들은 열심히 하고 특정멤은 아닐거아냐9
5:02 l 조회 72
너네 더 위켄드가 연기하는거 봤어? 1
5:00 l 조회 27
다른 돌들도 이런 일 있음?7
4:55 l 조회 102
다들 최애 입덕 계기가 뭔지 궁금해!!3
4:55 l 조회 31
레드레드 코르티스가 만든 거임?4
4:44 l 조회 95
아드리맘 팬덤 vs 마플 판18
4:43 l 조회 90
와 뭔가 정떨어졌다고 생각하긴했는데2
4:42 l 조회 127
사주같은거 볼때 화수목금토 라는게 있잖아7
4:38 l 조회 50
챌린지 같은거 찍을 때 카메라 워킹을1
4:36 l 조회 36
원래 영통에서 타돌 질문 많이함..?15
4:34 l 조회 159
아니 최애 탈빠 하고 싶은데 욕먹으면 신경쓰임1
4:34 l 조회 35
솔직히 최애가 너무 좋고 그룹도 좋음 근데20
4:31 l 조회 121
잉글랜드우승하는것도보고싶긴한데 안보고싶어..(?)
4:28 l 조회 24
난 어릴때 동화책에서 캥거루를 처음 봤는데1
4:28 l 조회 12
하투하 노래 뭐가 중독된다는거지
4:28 l 조회 35
익들아 5시 경기도 재밋을까?? 4
4:26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