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제로베이스원며칠동안 인천에서만 비행하다가최근에 김포공항에서도 운행하는데오늘 김포공항 갈 일이 있어서 보고옴!!운 좋게 옆면 볼 수 있어서 넘 좋았어 ㅠㅠ 래핑기 진짜 넘 예뻐서 언젠가 타보고싶다..🖤국제선 국내선 어디로 뜰지는 복불복인듯 참고해줘!!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