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1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

컴포즈도 처음에 뷔 쓰고 인지도 확 올랐을걸


근데 슬슬 효과도 없는데 계속 쓰니까 점주가 부담까지 해야하니 불만이겠지

대표 사진
익인1
ㄴㄴ컴포즈는 그때도 이미 네임드라서 반응이 굳이 왜였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반엔 반응 좋긴 했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때는 모르는 사람도 많았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컴포즈 뷔때문에 알았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컴포즈는 커피랑 와플로 이미 인지도 높았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걸론 한계가있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뷔는 큰 효과 없었다는 말이야 애초에 너가 인지도 확 올랐다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가맹점주들이 요청한거임 니가 이미 유명하다 우겨도 모델해달라고 점주들이 요청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점주 요청과 실제 모델효과는 아예 관련이 없는데? 막상 해보니까 효과 없으니까 계속 말 나오는 거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니까 초반엔 이해가 간다고 초반에 인지도 올려서 충분한데 3년째 쓰려니까 불만인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인지도 올리는데 효과가 별로 없었다고 오백번 말했다... 난 너가 인지도 확 올랐다는 말에 반박한 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인지도 오른건 팩트라고 모델요청도 그래서 한거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에게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된 댓글에게
아닌데 3년을 재계약함??.. 뭔 정병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거 같음 왜냐면 초반에도 가맹점주한테 모델료 부담시킨다는 기사 떴을땐 가맹점주들이 필요해서 모델 요청한거고 만족한다고 그랬었잖아 그땐 효과 좋았는데 지금은 효과 그닥이니 말 나오는거겠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컴포즈 모델 쓰기 전부터 이미 유명했고 매장도 엄청 많았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주가 요청함 모델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손흥민 보고 모델 써달라고 한건데 이미 그 전부터 컴포즈는 유명했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메가급도 효과를 보니까 더 요청한거겠지 그전에 유명세가 메가급도 아닌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효과가 있을진 몰라도 인지도 이건 진짜 모르깃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초반에 인지도 오른건 맞지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컴포즈 본사 실적 2023년 900억에서 2025년 3000억이라는데 효과가 있는거아니야? 아님 가맹점수가 늘어난건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뷔로 컴포즈 알긴 했음 그전까진 몰랐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초반에 인지도 없다가 뷔 모델하고 확 오른건 맞지 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컴포즈 뷔때문에 알았는데 그전엔 몰랐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초에 저가커피가 모델 쓰는 게 인지도 때문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뷔 전엔 컴포즈 몰랐음 나같은 사람들 많을텐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컴포즈가 뭔진 알았어도(지나가는 길에 있었음) 나한텐 배경1이었는데 뷔 모델되고 자주감 그냥 저런게 있네랑은 다르지 확실히 브랜드인지도 생긴건 맞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 영환 꼭 봤으면 좋겠다 싶은 거 있어 추천해주면 복받을거얌
22:09 l 조회 1
수트입은 원빈 진짜 앙이다 느와르같음
22:09 l 조회 1
🔥아 배란하면 제일 짜증나는게
22:09 l 조회 2
라이즈 석과비니 그만해라2
22:08 l 조회 40
ㅋㄹㅌㅅ 고 렏렏 tnt 비트가 사기임3
22:07 l 조회 11
보넥도 이런 거 너무 보고 싶었음2
22:07 l 조회 37 l 추천 11
헐 보넥도 아디오스 너무 좋아하는데5
22:07 l 조회 32 l 추천 3
헐 왕가네 식구들 해박이가 문가영이었네
22:07 l 조회 20
티켓 제발 빨리 도착하면 좋겠다
22:07 l 조회 6
에반 뮤비 보고 옴
22:06 l 조회 18
아 엔하이픈 에이핑크sbn 앵콜 미스터츄 외치는거 개웃
22:06 l 조회 14
개그맨 윤형빈이 키우는 남돌 신곡 오늘 나왔는데 은근 괜찮다
22:06 l 조회 30
인스타에 위시 일본노래? 엄청 뜨는데 이거 다다다 노래 아냐?3
22:05 l 조회 54
끼택인데 도착알림안온 건 뭐야?2
22:05 l 조회 11
티켓팅 하니까 생각나는건데 내 친구가2
22:05 l 조회 20
나 나에게 쓰는 편지 지금깠거든? ㅋㅋㅋㅋㅋㅋㅋ 4
22:05 l 조회 69
탈덕 3년째 못하고 있어
22:04 l 조회 38
첸백시 비비지 더보이즈 다 활동 안하고있는거야?3
22:04 l 조회 97
하투하 하트이모지 질문요
22:04 l 조회 9
아 성찬영 7
22:04 l 조회 73 l 추천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