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사실 타멤 병크는 내기준 병크도 아님 근데 그일 때문에 팬덤 분위기 개판나서 악개들끼리 머리채 잡는거 하도 봐서 팬덤에 정떨어지고 최애는 열심히 하는데 팬덤 분위기 ㅆㅊ난거 착잡해서 맘이 멀어지고 있었는데 며칠만에 갑자기 그냥 그룹과 최애 자체에 대한 흥미가 팍 식었어...뭐지;ㅋㅋㅋ암튼 곧 콘서트도 있고 예매도 해놨는데 마지막 콘으로 갈지 그냥 취소할지 고민된다 ㅠㅠ
사실 타멤 병크는 내기준 병크도 아님 근데 그일 때문에 팬덤 분위기 개판나서 악개들끼리 머리채 잡는거 하도 봐서 팬덤에 정떨어지고 최애는 열심히 하는데 팬덤 분위기 ㅆㅊ난거 착잡해서 맘이 멀어지고 있었는데 며칠만에 갑자기 그냥 그룹과 최애 자체에 대한 흥미가 팍 식었어...뭐지;ㅋㅋㅋ암튼 곧 콘서트도 있고 예매도 해놨는데 마지막 콘으로 갈지 그냥 취소할지 고민된다 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