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그럼 단심이 그림이 왜 온정왕후껄로 기록 된 건지도 좀 설명이 됨 남편이자 주군에게 철저히 도구로 이용만되다 버려진 여인의 유품을 아끼며 간직해준거지 같은 여인으로서 그 시절 중전이 해줄 수 있는 유일한 애도였을테니까 https://t.co/jL7mqlk0nC
— Kim (@for0717kim) June 21, 2026
서리가 나무위키 키배뜰때 중전도 묶어서 가스라이팅 피해자 이런거 보면 서리 궁에서 정치적으로 서사 더 있어보이는데...
태희 현대에서의 모습도 그때랑 겹치게 그렸을텐데 그럼 태희캐 욕도 덜 먹었을거 같음. 온정왕후가 서리 연심의 기록을 남겨준건데... 태희가 세계에게 박물관 가보라고 한 것도 다 연결된듯
14부작이 아니라 20부작해야해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