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버니즈에서 처음 선보였던 악플 AI 모니터링 프로젝트를 고도화하여 독립 서비스로 개발 중입니다.
— Heesoo (@Hee_so_o0722) June 22, 2026
2027년 상반기 공개를 목표로 준비 중이고 보다 체계적인 모니터링과 대응이 가능하도록 완성도를 높여가보려고 합니다.https://t.co/eRqUEg19MN pic.twitter.com/TaEN7ULOoW
팀버니즈에서 예전에 공개했던 AI 모니터링으로 아예 플랫폼을 만들겠다는듯 사업화 할려나봄
![[정보/소식] 팀버니즈 운영자가 준비중이라는 악플 AI 모니터링 대응 플랫폼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2/17/8841d6e1cd94580ac03bdeade64b3274.png)
![[정보/소식] 팀버니즈 운영자가 준비중이라는 악플 AI 모니터링 대응 플랫폼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2/17/d3eeb7a83f66671c4520e89103f1e822.png)
읽어보면 AI 모델도 자체개발 했고 특허 출원도 준비중이라고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