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광고모델 포카나 md를 팬들이 왁왁 모여서 사는건 중간에 사진 바뀌는거까지 고려해서 1-2달 내로 화력이 다 끝남ㅠ 그래서 카페 장사는 음료 시즌별 4분기로 나눠 걍 3개월로 계약해서 광고효과 바짝 땡기고 이런식으로 하던가 굳이 비싼 모델 고용할 필요 없으면 이번에 무신사랑 지그재그처럼 윈윈 경쟁마케팅 하던가 평소처럼 커뮤나 짹 바이럴 돌리던가 하는게 훨씬 이익일것 같다는 생각듦 점주들이 너무 스트레스 받는 구조야 저거..
|
어차피 광고모델 포카나 md를 팬들이 왁왁 모여서 사는건 중간에 사진 바뀌는거까지 고려해서 1-2달 내로 화력이 다 끝남ㅠ 그래서 카페 장사는 음료 시즌별 4분기로 나눠 걍 3개월로 계약해서 광고효과 바짝 땡기고 이런식으로 하던가 굳이 비싼 모델 고용할 필요 없으면 이번에 무신사랑 지그재그처럼 윈윈 경쟁마케팅 하던가 평소처럼 커뮤나 짹 바이럴 돌리던가 하는게 훨씬 이익일것 같다는 생각듦 점주들이 너무 스트레스 받는 구조야 저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