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어차피 광고모델 포카나 md를 팬들이 왁왁 모여서 사는건 중간에 사진 바뀌는거까지 고려해서 1-2달 내로 화력이 다 끝남ㅠ 그래서 카페 장사는 음료 시즌별 4분기로 나눠 걍 3개월로 계약해서 광고효과 바짝 땡기고 이런식으로 하던가 굳이 비싼 모델 고용할 필요 없으면 이번에 무신사랑 지그재그처럼 윈윈 경쟁마케팅 하던가 평소처럼 커뮤나 짹 바이럴 돌리던가 하는게 훨씬 이익일것 같다는 생각듦 점주들이 너무 스트레스 받는 구조야 저거..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이렇게 생각해
3개월씩 해서 일년에 모델 4명 쓰는거 반복하면 팬들 단물 뽑아먹고 돈도 아끼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ㄷ 차라리 제대로 휀들 단물 빨거면 이게 더 낫지 않나 생각듦 점주들도 6개월 1년보단 타격 덜할거고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스파 선예매 성공할수 있겠지
22:10 l 조회 2
이 영환 꼭 봤으면 좋겠다 싶은 거 있어 추천해주면 복받을거얌
22:09 l 조회 5
수트입은 원빈 진짜 앙이다 느와르같음
22:09 l 조회 6
🔥아 배란하면 제일 짜증나는게
22:09 l 조회 12
라이즈 석과비니 그만해라4
22:08 l 조회 67
ㅋㄹㅌㅅ 고 렏렏 tnt 비트가 사기임3
22:07 l 조회 23
보넥도 이런 거 너무 보고 싶었음4
22:07 l 조회 53 l 추천 12
헐 보넥도 아디오스 너무 좋아하는데5
22:07 l 조회 49 l 추천 4
헐 왕가네 식구들 해박이가 문가영이었네1
22:07 l 조회 22
티켓 제발 빨리 도착하면 좋겠다
22:07 l 조회 7
에반 뮤비 보고 옴2
22:06 l 조회 34
아 엔하이픈 에이핑크sbn 앵콜 미스터츄 외치는거 개웃
22:06 l 조회 21
개그맨 윤형빈이 키우는 남돌 신곡 오늘 나왔는데 은근 괜찮다
22:06 l 조회 46
인스타에 위시 일본노래? 엄청 뜨는데 이거 다다다 노래 아냐?3
22:05 l 조회 70
끼택인데 도착알림안온 건 뭐야?3
22:05 l 조회 13
티켓팅 하니까 생각나는건데 내 친구가4
22:05 l 조회 24
나 나에게 쓰는 편지 지금깠거든? ㅋㅋㅋㅋㅋㅋㅋ 4
22:05 l 조회 81
탈덕 3년째 못하고 있어
22:04 l 조회 39
첸백시 비비지 더보이즈 다 활동 안하고있는거야?4
22:04 l 조회 127
하투하 하트이모지 질문요
22:0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