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1
기억나니? 
대표 사진
익인1
학생때 프라푸치노 먹으러 자주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학교 다닐 때 이디야만 가긴 했음 플랫치노 먹으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나 중딩때 여기 빙수 엄청 맛있어서 진짜 맨날 갔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디야 빙수도 맛잇엇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디야 좋아 앉아있기 라떼도 괜찮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홍시음료엿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초딩때 이디야 진짜 자주 갔었음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악마빙수 허니브레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악마빙수는 카페베네 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그러네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꿀복숭아플랫치노...아직있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토피넛라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토피넛라떼 아직파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 아직도 팔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호 담에 함 가바야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바닐라라떼도 맛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플랫치노?였나 그거 개조아햇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허니브레드는 이디야에서만 먹었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이디야 푸드가 다 맛있더라 좀 살아나면 좋겠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허니브레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디야 애플어쩌고플랫치노 단종 왜 했냐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토피넛 자주먹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요즘엔 수박주스 진짜 맛있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릴 때 자주 갔었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초콜렛? 그거 개좋아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자... 아직도 수박주스는 탑인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변우석도 모델로 하고 산리오나 여러캐릭터 콜라보도 꾸준히하고 뭐 아예 기억나냐고 추팔할 정도로 사라져가는 정도는 아닌디...; 최근 버터떡도 흥했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과일음료 잘하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한창 잘 나갈때가 '저가'커피로 유명할 때야
커피빈이나 스벅보다 '저가'라서 가성비로 유명했었지
그러다가 빽다방 메가커피 나오면서 가격이 애매해져서
집 앞에 있어서 가끔 가긴 하는데 진짜 애매한 포지션 컵빙수도 이디아가 먼저 했었는데 비싸고 양이 적었었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플랫치노 메뉴 거의 없앤 뒤로 잘 안 감 카라멜이랑 모카 플랫치노가 최애였는데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ㅁㅊ 모카플랫치노를 알다니 모카가 진짜 찐이옸는데 사라져서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디야는 토피넛 라떼가 진짜 넘사벽이였음.. 근데 요즘엔 다른 카페들이 너무 많이 치고올라와서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민트초코플랫치노 짱맛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리동네는 아직도 이디야 잘 됨... 약간 4050모임장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민초라떼 개좋아했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지금도 이디야 좋은데ㅜㅠㅠ 자꾸 없어지더라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예전에 친구집 놀러가면 근처 이디야 자주갔었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디야 세입이면 사라져서 안가게 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디야 아직도 좋아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디야가 원래 저가브랜드였는데 컴포즈 메가같은 저가 브랜드들이 많아져서 포지션이 애매해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지금도 좋아해... 허니브레드는 이디야가 짱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티라미수라떼 왜 없앴냐고 이디야 ...... 토피넛라떼 맛 바껴서 맛없어짐 ㅜ ㅜ ... 최애였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양이 개적어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덤 예능 여기에 방탄팬은 의외로 없는게
22:24 l 조회 9
라이즈 이 프레임 팝업에서만 찍을수있능고야??
22:24 l 조회 7
🩵 아디오스 활동하는데 스밍 달리자 투표 하자 🩵 2
22:23 l 조회 10
밑에글보고쓰는데 돌판 실력 하향평준화된건 맞지않음?
22:23 l 조회 9
god, 빅뱅, 샤이니, 엑소,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세븐틴 등의 팬클럽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1
22:23 l 조회 13
요즘 차트 노래들 싸그리 별로고 예전게 좋으면1
22:23 l 조회 20
이안 날아다닌다 ㅋㅋㅋㅋ
22:23 l 조회 12
자꾸 안 쓸 물건을 사고 되팔이를 함
22:23 l 조회 7
정보/소식 박서진 앵콜 공연 취소 공지1
22:22 l 조회 35
나 의주 없을때 어케살았지...
22:22 l 조회 7
근데 지금노래가 별로라고 호통치는 늙크크들이 가져오는 노래도 다 똑같은 그시절 후크송이고1
22:22 l 조회 21
민주당ㅋㅋㅋㅋㅋ
22:22 l 조회 7
세훈이랑 슬기랑 대화하는거 덕질하고 첨 봐
22:22 l 조회 18
하투하 무대 오ㅑ케상큼행
22:22 l 조회 16
보넥도 아디오스 뮤비 내일 공개 실화....?
22:22 l 조회 18 l 추천 2
알디원 귀욥2
22:22 l 조회 17 l 추천 1
근데 ㅊ.백.ㅅ는 왜 소속사를 옮긴거야?4
22:22 l 조회 18
와 정국이 스토킹범 엄벌 원했다는데6
22:22 l 조회 68
리센느 좋아하는 팬아트 모음4
22:21 l 조회 44
이거 걍 밈 된건가2
22:21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