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가커피 안가는 나도 메가 컴포즈는 잘알고 있었는데 뷔 쓰고나서 브랜드 알렸다 고급화 이미지됐다 그런말들 많던데 진짜그래? 그런거면 모델료 비싸도 재계약 할만한거아냐?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그전부터 알았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그전에도 알긴 했음 와플 맛집으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컴포즈는 원래 유명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팬들이 하는소리인가보네 애초에 컴포즈는 한번도 고급화 전략을 쓴적이 없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급화 이미지는 모르겠는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점주들이 효과가 없다고 했대 근데 돈도 같이 부담하니까 그런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명 점주가 인터뷰한거던데 대부분 점주들은 재계약 원한다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부터 메가랑 컴포즈랑 2대장 아니였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뷔보고 알긴했는데 그전엔 잘몰라서 고급화는모흐겠음 저가커피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래부터 메가 컴포즈가 저가커피 2대장이였고 점주 공동 부담으로 뷔 모델 계약했는데 매출 상승 효과 거의 없는 수준이라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기사 쓴사람이 컴포즈 역바 기사 많이쓰는사람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뷔 쓰고 매출 3배 넘게오름ㅋㅋ 이게 효과없는거냐고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지점수가 늘어나서 컴포즈 본사의 매출이 늘어난거지 점포 개별 매출은 전혀 안늘어났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점수는 갑자기 그냥 늘어나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기사 읽어보면 한명만 그렇게 답한거임ㅋㅋ 뷔 쓴것도 컴포즈 점주들이 방탄급 모델 데려오라고 계속 요청해서 쓴건데ㅋㅋㅋ 역바기사 하나보고 이렇게 댓다는게 이상함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네 2년반동안 2300개가 3000이상으로 늘음 저가커피 포화시장에 그정도면 대단한거긴 한데 저 매출 집계는 뷔가 모델한 첫해 집계임 세배 뜀 거기다 평가액 2200억이던 회사 4700억에 팜 그것도 지분70%만 이정도 효과면 대박아닌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메가에 비해 컴포즈 매장 비교도 안되게 적었어 컴포즈 매출 3배 뛰었는데 효과없었겠니ㅋㅋㅋㅋ효과없는데 재계약해서 광고100억 전개는 왜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뷔로 효과없음 재재계약은 이제 안하겠지ㅋㅋㅋ졸리비 사장은 뷔 가족임? 막 퍼주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뷔 이전에 모델이 누구였는지 기억도 안 나는데 솔직히 유명한건 아니었지 애초에 지방에서 시작한 기업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메가쏘니 컴포즈뷔 이렇게 이미지 박힌게 두개밖에 없는데 이게 마케팅 아님? 메가 컴포즈 유명했다지만 컴포즈는 지방에서 올라와서 서울에서 인지도 그닥이었고 뷔 전엔 모델 누구였는지도 모르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전에는 알아도 딱히 들어갈 생각을 안하긴 했음 뷔 모델되고 인식이 좀 바뀌긴 했지 요즘은 지나가다 보이면 들어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 컴포즈 뷔 모델 하기전에는 손흥민 메가밖에 몰랐음 뷔 광고모델 하고부터 컴포즈 인지도 올라갔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뷔 모델하고 컴포즈 인지함 저번에도 난리더니 또 이러나 싶네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 영환 꼭 봤으면 좋겠다 싶은 거 있어 추천해주면 복받을거얌
22:09 l 조회 3
수트입은 원빈 진짜 앙이다 느와르같음
22:09 l 조회 5
🔥아 배란하면 제일 짜증나는게
22:09 l 조회 12
라이즈 석과비니 그만해라4
22:08 l 조회 62
ㅋㄹㅌㅅ 고 렏렏 tnt 비트가 사기임3
22:07 l 조회 19
보넥도 이런 거 너무 보고 싶었음4
22:07 l 조회 52 l 추천 12
헐 보넥도 아디오스 너무 좋아하는데5
22:07 l 조회 48 l 추천 3
헐 왕가네 식구들 해박이가 문가영이었네1
22:07 l 조회 22
티켓 제발 빨리 도착하면 좋겠다
22:07 l 조회 7
에반 뮤비 보고 옴2
22:06 l 조회 30
아 엔하이픈 에이핑크sbn 앵콜 미스터츄 외치는거 개웃
22:06 l 조회 21
개그맨 윤형빈이 키우는 남돌 신곡 오늘 나왔는데 은근 괜찮다
22:06 l 조회 46
인스타에 위시 일본노래? 엄청 뜨는데 이거 다다다 노래 아냐?3
22:05 l 조회 67
끼택인데 도착알림안온 건 뭐야?3
22:05 l 조회 13
티켓팅 하니까 생각나는건데 내 친구가4
22:05 l 조회 23
나 나에게 쓰는 편지 지금깠거든? ㅋㅋㅋㅋㅋㅋㅋ 4
22:05 l 조회 81
탈덕 3년째 못하고 있어
22:04 l 조회 39
첸백시 비비지 더보이즈 다 활동 안하고있는거야?4
22:04 l 조회 124
하투하 하트이모지 질문요
22:04 l 조회 10
아 성찬영 7
22:04 l 조회 87 l 추천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