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가커피 안가는 나도 메가 컴포즈는 잘알고 있었는데 뷔 쓰고나서 브랜드 알렸다 고급화 이미지됐다 그런말들 많던데 진짜그래? 그런거면 모델료 비싸도 재계약 할만한거아냐?
저가커피 안가는 나도 메가 컴포즈는 잘알고 있었는데 뷔 쓰고나서 브랜드 알렸다 고급화 이미지됐다 그런말들 많던데 진짜그래? 그런거면 모델료 비싸도 재계약 할만한거아냐?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가커피 안가는 나도 메가 컴포즈는 잘알고 있었는데 뷔 쓰고나서 브랜드 알렸다 고급화 이미지됐다 그런말들 많던데 진짜그래? 그런거면 모델료 비싸도 재계약 할만한거아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