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주어없고 플무임!! 와 개좋아 이정도 노래 아니고 그냥 괜찮네 이정도여도 여름곡이면 일단 먹고 들어가는듯 신나고 근데 노래가 엄청 좋다? 그럼 대박 터진다고 봐야함 여름곡에 어드벤티지가 좀 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