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8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0
너무 하닉 삼전만 독주하는거 보니까 ㄹㅇ 한번 이슈 안좋은거 터지면 미친듯이 떨굴거같네 
대표 사진
익인1
하닉 삼전 레버러지 때문에 급상승하는건데 이거 정책이 상당히 잘못됨 그거 때문에 모든 주식들이 실적이 좋아도 주가가 안오르고 있고 삼전 하닉만 오르고 있어서 주식시장 균형 무너지는중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닉삼전만 독주해서 나머지 개바닥침 ....쌰갈 좀 떨어져야됨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반도체도 좋고 사업들 다 좋은데 하닉삼전으로만 가니까 다른 부분 주식시장이 하락장인게 이거 ..말안되는거야..ㅡ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슨 생각으로 금감원장이 개입해서 레버러지를 만든건지도 모르겠고 삼전 하닉 휘청거리기 시작하면 코스피 어떻게 감당하려는건지도 모르겠음 코스피 9000이라고 좋아할게 아닌거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etf 만듴거 이거 실수같음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모든 말에 공감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4일에 미장 마이크론 실발 있는데 이 때 좀 내릴 거 같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군대에 있는 돌들 17 127 밖에없어?
21:17 l 조회 1
성찬 흑발 이거 느낌 좀 새롭다
21:16 l 조회 8
라이즈 상처 아디다스랑 수트 있겠지?1
21:16 l 조회 12
나 가끔 은석이 애교 볼때마다 ㅋㅋㅋㅋㅋㅋ ㅇ0ㅇ 상태 됨2
21:16 l 조회 7
성세천하 이태 개잘생겻네..1
21:16 l 조회 17
원빈 진짜 고양이다ㅋㅋㅋ2
21:15 l 조회 26
양키은석 좋네..1
21:15 l 조회 23
뷔 이거 너무너무 귀욥다3
21:15 l 조회 19
라플리 라이즈 단사 느좋1
21:15 l 조회 29
뒤늦게 잼젠 포타 하나씩 보는 중인데 날림치 이거 개미친 포타네2
21:15 l 조회 16
인스스에 이거 올리면 추할까 5
21:14 l 조회 56
레벨 왜 또 화정...
21:14 l 조회 32
음색이 별로다
21:13 l 조회 55
최근방문독방기록 못 없애나??2
21:13 l 조회 36
아 휴닝카이가 대강 그린 불타는 하이브 보고 미술쌤이 디벨롭한 그림 개웃곀ㅋㅋㅋㅋㅋㅋ1
21:13 l 조회 18
유튜버들이 공구하는 다이어트약 이런거 믿을만한가7
21:13 l 조회 35
그래서 부산콘 예매 언제라고?
21:13 l 조회 29 l 추천 1
라이즈 mbti ㄹㅇ 극단적이네 ㅋㅋㅋㅋㅋㅋ4
21:13 l 조회 93 l 추천 1
아오 개복치마냥 별글도 아닌글에 유난부리는 같팬 개싫다6
21:12 l 조회 47
원빈 눈동자 왤케 빤짝거려3
21:1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