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딱 신인이 할 수 있는 계절감 잘 맞는 상큼한 노래 들고 왔구나 싶었는데 반응 안 좋길래 띠용 했음... 후렴 앞 부분만 좀 후크 느낌이지 뒤로 가면 스엠 특유의 화음 쌓기 나오고 사운드 풍부해지고 후반부엔 애드립 파티라서 가볍기만하고 유치한 노래는 아닌 것 같은데?
|
그냥 딱 신인이 할 수 있는 계절감 잘 맞는 상큼한 노래 들고 왔구나 싶었는데 반응 안 좋길래 띠용 했음... 후렴 앞 부분만 좀 후크 느낌이지 뒤로 가면 스엠 특유의 화음 쌓기 나오고 사운드 풍부해지고 후반부엔 애드립 파티라서 가볍기만하고 유치한 노래는 아닌 것 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