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41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9
무지성 가사 반복에 의미없는 가사나 후렴구 몰빵 노래 아님? 레몬탱은 구성도 있는데 어디가 틱톡용이라는지 모르겠음 솔직히 역바이럴이나 견제 같아서 이건 인정 진짜 안됨 호불호야 뭐 다른 노래도 갈리니까 어쩔 수 없다지만 틱톡용?은 진짜 아닌듯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인정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아틱, 동요, 아동 노래 < 여기서 이제 틱톡용으로 갔나봄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ㄱㄹㅇ 트위터에서나 여기서 똑같은 워딩으로 주기적으로 역바하듯 도배 개많이 하셨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보통은 걍 훅 반복을 릴스용이라고 하는 거 아님...? 레몬탱은 걍 전형적인 케이팝 구성인데 이게 어케 릴스용이라는 것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루게 난 후렴 부분 챌린지 봤을때 쫌 별로라고 생각했고 오히려 전체적으로 들었을때 더 좋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불호 있을순 있어도 틱톡용 자체가 아닌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발매전부터 견제 미쳤자넠ㅋㅋㅋㅋㅋㅋ티저나오고 알티타는데 노래 발매한줄 알았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ㄴㄲ 난 오히려 묘하게 3세대 노래같다고 느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레몬탱이 어케 틱톡용임 노래에 구성이 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넘나리 3세대깔인데 노래구조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전혀 아닌데 트위터에서 엄청 초쳤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역바개티나 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니까 노래도 안나왔는데 가사 별로니 목소리가 별로니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ㄱㄴㄲ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틱톡용은 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저게 무슨 틱톡용이야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발매되기도 전에 구리다는둥 별소리 다 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역바 진짜 있는것 같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누가 저렇게 말해..? ㅋㅋㅋㅋ 양심 어디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틱톡용 노래한테는 이런 노래도 필요함 이러더니 레몬탱에 틱톡용 이러네 개웃기게 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노래구성이 전형적인 케이팝곡인데 틱톡용이라고 내려치기하는거 웃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곡 다 들으니까 딱 3세대 케이팝 노래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견제 개티났음ㅋㅋㅋㅋㅋ 틱톡용만 뽑는 회사는 따로 있을텐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케이팝알못인가 견제를 말도 안되게 하네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스파가 레벨 하투하 샤라웃함
22:44 l 조회 7
화요일 수요일 채널십오야 - 콩콩팜팜 떡밥 떴다!
22:44 l 조회 5
요즘 팬싸 연차차면 거의
22:44 l 조회 7
국대 막내였던 손흥민 졸귀
22:44 l 조회 6
x애들 양홍원 개좋아하고 유재석이랑 손종원은 까는거 보면 신기함
22:44 l 조회 5
팬덤 전쟁 저거 뭐 하는건데...?
22:44 l 조회 2
포커스때는 억랩 못느꼈는데 레몬탱 비호인 사람 있어?
22:44 l 조회 6
체리먹는데 너무 불미스럽게 생겻어
22:44 l 조회 10
그니까 보넥도 아디오스 음방도 도는거지???
22:43 l 조회 6
최애 뭔가 티내거나 자기얘기 많이 안 하는편이라는걸
22:43 l 조회 19
베몬 라미 얼릉 돌아왔으면 좋겠다 ㅠㅠ
22:43 l 조회 8
근데 막 노래잘한다는 옛날 아이돌들 무대보면 놀랄걸1
22:42 l 조회 27
나두 뷔가 내 뒤에 있음 깜놀할듯ㅋㅋㅋㅋ
22:42 l 조회 24
요즘 잼민이 운동회들은 ㄹㅇ 승패가 없어?8
22:41 l 조회 28
보핍보핍 챌린지 너무 좋다
22:41 l 조회 12
뭔 저런 프로를 만드냐
22:41 l 조회 24
컵누들 뜯을까4
22:40 l 조회 20
2세대 돌이랑 비교하면서 요즘 돌들 본업 못한다고 욕하는거 뭐지1
22:40 l 조회 51
의주 보핍보핍 볼 사람1
22:40 l 조회 10
편의점가서 커피사면서 편의점 커피 짱 맛있다고 굿굿 외쳤는데
22:40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