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가사가 어떻고, 유아틱 하고, 틱톡 노렸고 이런 억까한게 웃기다고 생각함 풀버전 나온것도 아닌데 초치기 개심했잖아 ㅌㅇㅌ도 개심했고
가사가 어떻고, 유아틱 하고, 틱톡 노렸고 이런 억까한게 웃기다고 생각함 풀버전 나온것도 아닌데 초치기 개심했잖아 ㅌㅇㅌ도 개심했고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가사가 어떻고, 유아틱 하고, 틱톡 노렸고 이런 억까한게 웃기다고 생각함 풀버전 나온것도 아닌데 초치기 개심했잖아 ㅌㅇㅌ도 개심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