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4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6

이번 레몬탱은 레드벨벳느낌난다

드자마자 빨간맛 생각남 딱 스엠 3세대청랑노래

대표 사진
익인1
일부러 스엠 선배돌들 느낌나게 하는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같소속이니 당연히 느낌이날수밖에없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제왑은 딱히 안겹치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왑보다 선배돌이 많지 않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엔믹스가 있지 트와 미쓰에이 원더걸스 4팀이고 하투하가 소시 함수 레벨 에스파 4팀이고 똑같을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에게
슴 첫 걸그룹이 소시라고 생각하는 것부터가...ㅉㅉ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4에게
뭐ses까지 언급해야해?..걍 2세대부터 언급한거 뿐인데 그리고 하투하한테서 그전세대 느끼는 사람도 없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에게
있었어요 니가 모르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4에게
걔가 이상한거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에게
제왑도 좀 겹치지 않나..? 엔믹스 말곤 다 비슷하다 생각했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1에게
제왑은 안겹쳐 노래도 글코 그룹컨셉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에게
트와이스 엔믹스만 다르고 원걸 미쓰에이 있지는 충분히 비슷해보여.. 제왑 쪼도 그렇고 의상도 그렇고 당장 미쓰에이 데뷔곡만 해도 원걸이 하겠다고 했다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1에게
브리드도 원걸 투디티랑 비슷하게 느껴지고 여튼 비슷하다 생각된 컨셉이나 노래 꽤 많은데..
와이지도 그렇고 그냥 소속사마다 비슷한 부분은 다 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1에게
미쓰에이 있지 비슷하다 한 사람 처음봄.... 그리고 투디티 브리드는 아예 다른곡이잖아 ㅋㅋㅋㅋ 의상컨셉 좀 겹치는게 소속사 쪼는 아닌듯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에게
있지 달라달라나 아이시는 듣자마자 미쓰에이 노래 같았고 보이즈 라이크 걸스는 원걸 느낌 이매지너리 프랜드도 원걸 느낌 났었어
3대 아니었던 플레디스도 쪼가 있었는데 제왑이라고 없겠냐고.. 너랑 나랑 느끼는 점이 다른거겠지 그냥
제왑은 개성있고 에셈은 다 똑같다는 말이 듣고싶은건지 모르겠는데 이제 지겨우니까 알림 끌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1에게
유독 하투하가 선배돌 느낌나게 하는 컨셉인가 했던거지 스엠도 딱히 기존에 겹쳤던 느낌아님.. 같속이라고 다 비슷한게 아닌데 너무 억지로 우기니까 웃기잖아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소속이라서 그럴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투하 그룹 자체를 레벨이랑 소시 중간 느낌으로 낸거 맞지 않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소시랑 에프엑스 중간이라 그랬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레벨이 소시랑 에프엑스 반반 합쳐서 나온 그룹이자나 하투하도 똑같은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성공한 선배그룹 밴치마킹하면서 안전빵으로 가는듯 그룹색이 흐린게 단점이긴 하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또 포커스같은거보면 중간중강 자기색으로도 나올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회사 입장에서는 그게 노하우 아니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선배그룹들 느낌나게 하는게 스엠이 의도한게 아닐까? 타이틀 수록곡 전반적으로 레벨 초창기 느낌 좀 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듯 오히려 난 좋음 수록곡도 전반적으로 그 느낌나구나 한번 들어봐야겠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진짜 sm 하이브 jyp yg의 안일함에 치를떤다
22:13 l 조회 4
티켓팅 용병 질문!!
22:13 l 조회 3
난 사랑하는 사람한테 존댓말하라고 배웠어요
22:13 l 조회 10
>노란장판에 떨어져도 처자식 밥은 안굶길것같은 남자<
22:13 l 조회 14
구하는 글에 찜 왜 하는 거지
22:13 l 조회 12
태연 vs 제시카 vs 서현, 런데빌런 같은 파트 다른 느낌
22:12 l 조회 7
오 하투하 이번 수록곡도 다 좋다
22:11 l 조회 5
리센느 진짜 띵곡 In my lotion 인 거 아는 사람..
22:11 l 조회 2
세븐틴 분들 캐치캐치 어떤 챌린지 영상 보고 연습하신걸까?2
22:11 l 조회 17
은석 라플리 헤메코 개좋다1
22:11 l 조회 31
심야괴담회 달릴 익인 있오?12
22:11 l 조회 11
태연 인스타 ㄹㅈㄷ 내꺼같음!!!!!6
22:11 l 조회 61 l 추천 1
손님이 진상인지 직원의 잘못인지 말해줄 수 있어?
22:11 l 조회 11
고윤정 성격이 너무 좋음
22:11 l 조회 6
에스파 레모네이드
22:10 l 조회 6
가끔 마크처럼 미친듯이 성실하고 바른 사람 보면 종교인인 경우가3
22:10 l 조회 32
에스파 선예매 성공할수 있겠지2
22:10 l 조회 25
이 영환 꼭 봤으면 좋겠다 싶은 거 있어 추천해주면 복받을거얌3
22:09 l 조회 21
라이즈 석과비니 그만해라8
22:08 l 조회 174
ㅋㄹㅌㅅ 고 렏렏 tnt 비트가 사기임3
22:07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