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목이 타들어갈거같이 아프고
토할거같이 기침 나와서
잠도못자고
목소리를 잃음
코로나보다도 더아픈데 이거 요즘 감기특징맞아?
나지금 일주일째인데도 목소리가거의안나와......
코로옮겨가서 찐득하구 누런 콧물도 계속 나옴
|
진짜 목이 타들어갈거같이 아프고 토할거같이 기침 나와서 잠도못자고 목소리를 잃음 코로나보다도 더아픈데 이거 요즘 감기특징맞아? 나지금 일주일째인데도 목소리가거의안나와...... 코로옮겨가서 찐득하구 누런 콧물도 계속 나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