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우리도 좀 좋은 곡 좀 줘라 우리 좋았잖아...... 선택과 집중을 하지 말고 걍 다 잘해주면 안되겠니 누가 불후의 명곡을 바라냐 걍 적당히 팬들이 좋아할만한 곡 좀 수급해와 8ㅇ8 하면 잘하는 거 아는데 왜 안해서 나를 이렇게 미치게 만드나요 데뷔 5년도 안됐는데 내가 왜 벌써 이런 감정을 느껴야 하는데 말하다보니까개빡치네ㅛㅛ먹어소속사야
우리도 좀 좋은 곡 좀 줘라 우리 좋았잖아...... 선택과 집중을 하지 말고 걍 다 잘해주면 안되겠니 누가 불후의 명곡을 바라냐 걍 적당히 팬들이 좋아할만한 곡 좀 수급해와 8ㅇ8 하면 잘하는 거 아는데 왜 안해서 나를 이렇게 미치게 만드나요 데뷔 5년도 안됐는데 내가 왜 벌써 이런 감정을 느껴야 하는데 말하다보니까개빡치네ㅛㅛ먹어소속사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