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나도 그렇고 둘이 상대적으로 음색이 낮다 해야 하나 암튼 그래서 환기되는 게 있음 덕분에 다른 보컬들 음색도 대비돼서 더 플러스 되는 것도 같고.. 암튼 하투하 멤버들 음색 다 조화로워서 좋음